분당수 메디컬투데이 세미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쉽게 토도독" 맥심 커피믹스 포장 바꿨다
메디컬투데이 윤주애 기자
입력일 : 2008-09-16 11:49:44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동서식품, ‘이지컷(Easy-cut)’ 포장으로 업그레이드

[메디컬투데이 윤주애 기자]

동서식품은 맥심 커피믹스를 쉽게 뜯을 수 있도록 이지컷(Easy-cut) 방식의 포장지를 도입했다.

16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맥심 커피믹스 뿐 아니라 동서 아이스티, 제티, 미떼 등 모든 낱개 포장 제품 군에 이지컷 방식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지컷은 낱개 포장을 가로로 쉽게 찢을 수 있도록 커팅 선을 낸 방법이다. 이는 소비자가 포장을 개봉할 때 느끼는 불편함을 말끔히 해소시켜 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했다.

이번에 선보인 이지컷 포장은 맛 뿐만 아니라 마시는 순간까지 즐길 수 있도록 포장을 업그레이드 함으로써 소비자의 사용 패턴까지 생각하고자 하는 기업의 정성을 반영했다. 동서식품 안경호 홍보실장은 “이지컷 포장의 교체로 쉽고 편하게 동서식품의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8월부터 선보인 이지컷 포장은 이나영을 모델로 한 맥심 커피믹스 TV 광고에서도 만날 수 있다.  
메디컬투데이 윤주애 기자(yjua@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BMS
산업
포토뉴스
 KGC인삼공사, 수험생-청소년 건강 관리 캠페인 실시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당뇨병 비만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