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슈진단 메디컬투데이 수원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비엘
산업 롯데칠성음료, '디저트갤러리' 음료 2종 출시
메디컬투데이 윤주애 기자
입력일 : 2008-09-05 07:50:18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수도권 지방 의료질 격차…의료질평가지원금 2천억원 확대
■ 뜨거운 차 매일 한 잔 마시면 '녹내장' 예방 도움
■ 중국, 대기개선에 288조 투자…한국 기업 주목받는다
20대 여성층 타겟, 프리미엄 디저트 라떼시장 개척
롯데칠성음료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제품을 소비하는 20대 여성층을 겨냥한 신개념 디저트음료 ‘디저트갤러리' ‘해피베리’, ‘티라미슈’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윤주애 기자]


상큼하고 깔끔하게 즐기는 과일디저트 라떼인 ‘해피베리’는 ‘사랑스러운 라즈베리 라떼’라는 컨셉트를 지닌 제품으로, 무색소에 피부와 눈에 좋은 산딸기(복분자) 과즙(4%, 국산)과 부드러운 우유(40%, 국산)가 함유된 혼합음료이다.

또한 ‘티라미슈’는 ‘감미로운 티라미슈 라떼’라는 컨셉트로서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케이크인 티라미슈의 진한 맛 그대로 살렸으며, 부드러운 치즈와 우유(40%, 국산), 달콤 쌉싸름한 코코아(0.2%, 네덜란드산), 브라질산 원두커피(20%)가 어우러진 달콤한 액상커피이다.

‘디저트갤러리’라는 제품명은 갤러리 같은 특별한 공간을 찾아다니는 20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고안됐다. ‘디저트갤러리’를 마시는 순간 자신이 있는 그곳이 바로 디저트를 즐기는 나만의 갤러리라는 의미다.

또한 ‘나를 위한 작은 사치’라는 타이틀처럼 20대 여성층이 좋아할 만한 고급스런 하얀 컵용기에 ‘디저트갤러리’를 찾아가는 지도를 귀엽게 그려 넣어 들고만 있어도 빛이 나는 하나의 아이템으로 디자인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연간 1000억 원 규모의 디저트 시장에서 ‘프리미엄 디저트 라떼’라는 새로운 음료 카테고리를 선점하기 위해 TV와 인쇄매체를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테마 체험 행사, 시음회, 샘플링, POP홍보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해피베리’, ‘티라미슈’ 용량 및 가격은 200㎖ 컵에 1500원이다.


비엘
회사 관계자는 "지난 8월부터 한 달간 테스트 판매를 한 결과 여성 소비자 등에게 호응이 있었다"며 "티라미스 등 디저트 시장은 케이크에서 아이스크림으로 인기를 끌면서 음료 부문으로 이동중"이라고 설명했다.  
메디컬투데이 윤주애 기자(yjua@mdtoday.co.kr)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한국BMS제약
산업
포토뉴스
 건양대병원, 신종 감염병 발생 모의훈련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고혈압 비만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