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180416 메디컬투데이 닥터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의료
로또리치
의료 진흥원, 고객만족 사내전문가 ‘CS리더’ 선정
메디컬투데이 이예림 기자
입력일 : 2006-06-13 13:57:20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안방까지 침범한 라돈 공포…“우리 침대는 안전합니다”
■ 손 '악력' 보면 건강 알 수 있다
■ 삼성바이오로직스, 바이오젠 '콜옵션' 의사표명 …핵심 쟁점 영향 미미
[메디컬투데이 이예림 기자]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경호)은 고객만족경영을 최우선 과제로 정하고, 고객만족 추진을 위한 선도적 역할을 수행할 ‘CS 리더’를 선발하는 등 경영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13일 전했다.


진흥원은 교육훈련, 검사·검증, 연구수행 및 연구지원 등 고객만족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부서 실무자를 대상으로 원내공모를 실시하여 총 14명을 CS리더로 최종 선발했다.

이번에 선발된 CS리더는 고객만족 개선과제를 발굴하고 부서내 과제추진을 선도하는 전문인력으로 육성될 전망이다.

진흥원은 우선, 선발된 CS리더의 역량강화를 위해 ‘고객감동서비스혁신(6/7~9), 접점CS 매니저과정(6/14~16)‘ 등 2회에 거쳐 전문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체워크숍 개최, 우수기관 벤치마킹 및 각종 세미나 참석 등을 적극 지원하여 고객만족 전문가로 집중 육성할 계획이다.

CS리더는 지난 7일 ‘제1차 CS리더 정기회의’를 개최해 직원 서비스역량 강화, 고객중심 문화조성, 시설환경개선 등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논의했으며, ‘교육장시설개선’, ‘업무처리기간 단축’, ‘내부강사 육성’, ‘친절직원 뱃지달기’, ‘층별 CS게시판 신설’ 등을 제안했다.

앞으로 CS리더는 매주 정기적인 아이디어 회의를 개최하여 고객불편 사항을 토의하고 개선하는 등 고객중심 문화정착을 선도해 나갈 예정이다.


닥터수  
메디컬투데이 이예림 기자(yerim@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동화약품잇치
의료
포토뉴스
 순천향대천안병원, 새 주차타워 완공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고혈압 응급처치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