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수 메디컬투데이 아임닥터 세미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의료
분당수
의료 진흥원, 고객만족 사내전문가 ‘CS리더’ 선정
메디컬투데이 이예림 기자
입력일 : 2006-06-13 13:57:20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메디컬투데이 이예림 기자]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경호)은 고객만족경영을 최우선 과제로 정하고, 고객만족 추진을 위한 선도적 역할을 수행할 ‘CS 리더’를 선발하는 등 경영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13일 전했다.


진흥원은 교육훈련, 검사·검증, 연구수행 및 연구지원 등 고객만족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부서 실무자를 대상으로 원내공모를 실시하여 총 14명을 CS리더로 최종 선발했다.

이번에 선발된 CS리더는 고객만족 개선과제를 발굴하고 부서내 과제추진을 선도하는 전문인력으로 육성될 전망이다.

진흥원은 우선, 선발된 CS리더의 역량강화를 위해 ‘고객감동서비스혁신(6/7~9), 접점CS 매니저과정(6/14~16)‘ 등 2회에 거쳐 전문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체워크숍 개최, 우수기관 벤치마킹 및 각종 세미나 참석 등을 적극 지원하여 고객만족 전문가로 집중 육성할 계획이다.

CS리더는 지난 7일 ‘제1차 CS리더 정기회의’를 개최해 직원 서비스역량 강화, 고객중심 문화조성, 시설환경개선 등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논의했으며, ‘교육장시설개선’, ‘업무처리기간 단축’, ‘내부강사 육성’, ‘친절직원 뱃지달기’, ‘층별 CS게시판 신설’ 등을 제안했다.

앞으로 CS리더는 매주 정기적인 아이디어 회의를 개최하여 고객불편 사항을 토의하고 개선하는 등 고객중심 문화정착을 선도해 나갈 예정이다.


비엘  
메디컬투데이 이예림 기자(yerim@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동화약품잇치
의료
포토뉴스
 서울성모·서울지역자활센터협회 MOU 체결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고혈압 비만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