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썬업 제로칼로리 출시

윤주애 / 기사승인 : 2008-06-09 10:31:41
  • -
  • +
  • 인쇄
매일유업은 오는 13일 다이어트 식품으로 잘 알려진 곤약을 주재료로 만들어 칼로리가 제로이면서 든든한 포만감을 주는 젤리음료 ‘썬업 제로칼로리’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썬업 제로칼로리는 다이어트식품의 대명사인 곤약 뿐 아니라 지방을 에너지로 변환시키는 L-카르니틴 성분과 칼로리가 없는 감미료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기능성을 강조한 젤리음료.

청포도와 자몽,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되는 ‘썬업 제로칼로리’는 파우치 형태로 만들어져 휴대와 보관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 박경배 홍보팀장은 "썬업 제로칼로리는 기능성 젤리라는 독창적이면서도 소비자의 욕구를 잘 파악한 제품"이라며 "다이어트 도중 출출한 허기를 채우기 위해 간식을 먹자니 살이 찔까 걱정되고 물이나 차를 마시자니 채워지지 않는 공복감 때문에 아쉬움을 느끼는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윤주애 (yjua@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檢, 전산망 불법접속 혐의 불기소 처분…bhc vs BBQ 공방2021.10.18
롯데칠성음료, '킬리카눈 슬라우치' 출시…연말 와인 시장 공략2021.10.18
파리바게뜨, 에라자야와 합작법인 설립…인도네시아 진출한다2021.10.18
친환경 농산물 섭취하면 살충제 노출 줄일 수 있다2021.10.18
식약처, 유통 중인 양식수산물 동물용의약품 잔류검사 실시2021.10.18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