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수 메디컬투데이 아동후원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분당수
산업 현대백화점, '잘 팔리는 화장품 3' 공개
메디컬투데이 윤주애 기자
입력일 : 2008-04-29 07:48:55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잔치 분위기 연 제약·바이오株
■ 간의 소리 없는 비명 ‘지방간’…잦은 회식·과음·과식 주범
■ 중국, 대기개선에 288조 투자…한국 기업 주목받는다
쇼핑몰 H-mall 통해 전국 점포 판매순위 게재
[메디컬투데이 윤주애 기자]

현대백화점이 잘 팔리는 화장품 3제품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화장품 특성상 얼마나 판매됐는지가 인기를 반영하고, 다른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반영된 것이다.

29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인터넷 쇼핑몰 H-mall에 코스메틱 파워 랭킹 코너를 마련하고 절대적인 판매량을 자랑하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부문별 Best3를 공개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어떤 화장품이 얼마나 판매됐는지,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이 무엇인지 소비자 니즈에 부흥해 코너를 신설하게 됐다"며 "전국 점포별 판매수량을 집개해 2부마다 판매순위가 업데이트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메디컬투데이 윤주애 기자(yjua@mdtoday.co.kr)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산업
포토뉴스
 건양대병원, 신종 감염병 발생 모의훈련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당뇨병 고혈압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