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곽주사, 개개인에 맞는 방법 선택이 중요

고동현 / 기사승인 : 2021-09-27 17:42:34
  • -
  • +
  • 인쇄
패션은 시대에 따라 계절에 따라 늘 달라지고 있다. 이에 따라서 선호하는 외모의 기준 또한 달라지고 있는 추세이다. 요즘 추세는 개개인의 매력을 살린 외모를 선호하고 있다. 외모 중에서도 매력 포인트를 한 군데 살려 이를 강조하는 이들이 많아지는 만큼 외모의 기준 또한 다양해졌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외모의 기준에서 늘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얼굴형이다. 매력을 살린 얼굴형 중에서도 얼굴의 이목구비와 조화로운 갸름하고 슬림한 예쁜 얼굴라인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은 만큼 그에 따른 얼굴형의 변화를 주려는 이들이 많다.

예쁜 얼굴라인의 기준은 이목구비와의 조화로움에 따라 결정된다. 이목구비가 조화롭지 않으면 오히려 매력 포인트를 떨어트리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이목구비와의 황금비율을 잘 알고 있는 곳을 선택해야 장기적인 만족을 얻을 수 있다.

얼굴라인을 개선하기 위해 선택하는 방법은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다. 바로 안면윤곽 수술과 윤곽주사이다. 안면윤곽의 경우에는 마취를 진행해야 한다는 위험 부담과 뼈를 깎는 것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윤곽주사를 선택하고 있다. 윤곽주사의 경우에는 간편한 주사만 진행하면 되기 때문에 부담이 적으며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양정윤 원장 (사진=샤인유의원 제공)

이에 대해 샤인유의원 천안점 양정윤 대표원장은 “윤곽주사는 병원마다 사용하는 용액들이 다르기 때문에 풍부한 시술 경험을 가지고 얼굴라인을 디자인하는 곳을 선택하는 게 가장 좋다”며, “윤곽주사의 원리는 얼굴의 지방을 분해해 녹인 후에 노폐물을 배출시켜주는 방법으로 진행되며 감춰져 있던 얼굴의 V라인을 찾아주는 시술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윤곽주사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그에 따라 불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면서 “윤곽주사를 진행할 때에는 정품, 정량을 사용하고 있는지와 불필요한 용약과 스테물을 사용하지 않는지 등을 체크해야지만 이목구비와 가장 잘 어울리는 얼굴라인으로 변화를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쌍꺼풀 수술, 만족스러운 결과 위해 신중 기해야2021.09.27
절개와 비절개 모발이식, 본인에 맞는 방식 선택해야2021.09.27
여성의 美 상징하는 가슴, 처짐 현상 개선하려면?2021.09.27
가을철 피부 고민 ‘색소 침착’ 관리 방법2021.09.27
‘자연스러움’ 중시하는 필러 트렌드2021.09.27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