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통증 치료 네트워크병원’ 수클리닉 7호점 강릉점 27일 개원

신현정 / 기사승인 : 2021-09-27 13:34:50
  • -
  • +
  • 인쇄
▲이상돈 원장 (사진=수클리닉 강릉점 제공)

피부·통증 치료 네트워크병원 수클리닉은 새롭게 강릉점이 강원도 강릉시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내에 개원했다고 27일 밝혔다.

수클리닉 강릉점은 분당 서현점, 수원점, 안양 평촌점, 서울 이수점, 인천 부평점, 성남 위례점에 이어 수클리닉에서 7번째 개원하는 지점이다.

힐링수클리닉 강릉점은 이상돈 원장이 진료를 맡으며, 피부힐링클리닉, 바디힐링(통증), VIP쁘띠성형, 비만클리닉, 성형클리닉 등 피부과에서 시행되는 미용시술은 물론 통증 치료까지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수클리닉에서도 강릉점은 기존의 피부·통증 치료 외에 고압산소힐링 치료를 새롭게 도입했다. 고압산소힐링 치료란 고압산소챔버 안의 기압을 높여주면 산소 분압이 올라가고 인체의 헤모글로빈과 결합하는 결합형 산소의 양과 혈액, 체액에 직접 용해되는 용해형 산소의 양이 급격히 증가하기 때문에 산소 부족으로 유발하는 증상들을 완화할 수 있는 요법이다.

이 외에도 여드름·흉터·모공, 힐링주사, 보톡스·필러, 스킨부스터, 지방분해주사 등 피부과 미용 시술과 체외충격파 통증치료, 관절통증 및 도수치료 등이 가능하다.

수클리닉 강릉점 이상돈 원장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고 최고의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는 병원, 고객의 입장에서 마음까지 헤아리는 수클리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개원 포부를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신현정 (choice0510@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중간엽 줄기세포가 뇌경색 치료하는 효과 보여주는 단백질 인자 발견2021.09.27
식도암 대상 면역항암제 '펨브롤리주맙' 병용투여 효과 규명2021.09.27
톡스앤필 삼성점 김태영 원장, 멀츠 벨로테로 자문단 대상 초청 강연2021.09.27
근로자, 배우자와 같이 살지 않으면 자살 생각 위험↑2021.09.27
저용량 항우울제 치료만으로도 '만성 어지럼증' 경감시킬 수 있어2021.09.27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