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매운맛 살린 ‘틈새’ 신제품 2종 출시

김준수 / 기사승인 : 2021-09-16 15:38:21
  • -
  • +
  • 인쇄
▲틈새맛김치-틈새레드페퍼 (사진= 팔도 제공)

팔도가 매운맛 전문 브랜드 ‘틈새’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품 출시는 최근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식문화 트렌드와 더 맵고 독특한 매운맛을 즐기는 ‘맵부심’ 이 강한 MZ세대를 겨냥해 기획했다. '맵부심'은 매운 음식을 잘 먹는 것을 과시할 때 쓰는 신조어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틈새맛김치 ▲틈새레드페퍼 2종이다. ‘틈새’ 브랜드 핵심 컨셉인 강렬한 매운맛을 한국인이 가장 즐겨먹는 반찬인 김치와 다양한 요리에 첨가할 수 있는 고춧가루 시즈닝 형태로 구현했다.

‘틈새맛김치’는 국내산 배추에 베트남 하늘초를 넣어 특유의 매운맛을 살린 별미 김치다. 여기에 멸치젓, 무, 양파를 등을 넣고 끓인 비법 양념수를 더해 감칠맛을 배가했다.

라면과도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라면국물의 칼칼함과 김치의 알싸함이 합쳐져 독특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다.

‘틈새레드페퍼’는 음식에 매운맛과 감칠맛을 더하기 위한 고춧가루 시즈닝이다. 베트남 하늘초 베이스에 청양고추와 유령고추를 첨가해 강렬한 매운맛을 선사한다.

또한 3가지 천연허브가 풍미까지 살려준다. 자극적인 맛이 아닌 한국인 입맛에 맞춘 매콤하고 깔끔함으로 국, 탕, 찌개와 같은 국물요리는 물론 치킨, 삼겹살, 떡볶이 등 다양한 요리에 잘 어울린다.

김성희 팔도 브랜드매니저는 “‘틈새 맛김치와 틈새레드페퍼’는 매운맛의 대명사인 ‘틈새라면’을 간편식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틈새’만의 강렬한 매운맛을 살린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매운맛 전문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팔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인스타그램 체험단’을 모집한다. 제품 사진과 리뷰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팔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KB금융-신한금융, ‘글로벌 그린에너지 파트너십 펀드’ 공동 출자2021.09.16
롯데GRS, 천안 갤러리아백화점에 빌라드샬롯 센터시티점 오픈2021.09.16
삼양식품, ‘짜짜로니’ 리뉴얼 출시2021.09.16
헬스장ㆍ골프연습장 요금ㆍ환불기준 게시 의무화된다2021.09.16
하이트진로, 특수작물 재배ㆍ유통 스마트팜 스타트업 ‘그린’ 투자2021.09.16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