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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피토틱스 아연질유산균 옐로우,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목록보기 프린트 확대축소 입력일 : 2021-08-03 17:05:02
(사진=피토틱스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건강기능식품 피토틱스가 여름철 건강 특집으로 네이버 푸드윈도 포우먼 1위 제품인 옐로우 아연질유산균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최근 진행했다.

쇼핑 라이브 방송 1시간 만에 시청자수가 3000명을 돌파했으며, 누적 좋아요 수 3만을 돌파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옐로우 제품뿐만 아니라 피토틱스 신제품인 코큐텐+, 소포리코시드, 밀크씨슬+, Rtg 알티지오메가3+, 히알루론산 비오틴+ 등 다양한 상품 구성을 선보였다.

이번 피토틱스 쇼핑라이브 메인 제품이었던 옐로우는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 세포에서 유래된 특허 MG균주 4종이 포함돼 있는 여성을 위한 질 유산균이다.

특허 균주 4종에는 락토바실러스 살리바리우스(MG242), 락토바실러스 퍼멘툼(MG901),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MG989), 락토바실러스 파라카제이(MG4272)가 포함돼 있다.

또한 면역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이 함께 포함돼 있어 약해진 질과 장의 면역 체계를 강화시킬 수 있다. 그리고 첨가물 부형제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착색료, 이산화규소, 감미료, 합성 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모두 섭취가 가능하다.

피토틱스 관계자는 “옐로우 제품과 더불어 올해 6월에 출시된 피토틱스 신제품 20종에 대해서도 관심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진행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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