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메디컬투데이 다이소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건강
메디컬투데이 > 건강
건강 성장클리닉 키네스 평택점, 오픈 1주년 기념행사
목록보기 프린트 확대축소 입력일 : 2021-07-13 16:31:27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성장클리닉 키네스 평택점이 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키네스 평택점에서는 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키네스 성장자세 검사비와 키 크는 운동기구 증정과 함께 연등록비 10% 할인 등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성조숙증이나 소아비만으로 고민하는 부모들이 많다. 성조숙증이나 소아비만은 성장기를 단축시켜 최종 키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특히 여자 아이의 경우 초경을 시작한 이후부터는 성장판이 닫히는 속도가 빠르게 때문에 성조숙증으로 초경을 빨리 겪는 아이라면 최종 키에 대한 걱정이 있을 수밖에 없다.

20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15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키네스 성장자세교정클리닉에서는 10가지의 성장정밀검사를 통해 아이의 키가 잘 자라지 않는 원인을 면밀히 파악할 수 있다. 단순히 키가 잘 자라는 운동을 안내한다거나 영양제, 주사 등을 획일적으로 처방하는 것이 아니라, 과학적인 성장정밀검사의 분석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인별 맞춤운동 프로그램을 제시한다.

특히 성장기 아이들의 경우에는 키 성장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기 위한 요건이 계속해서 바뀌기 때문에 키네스 성장클리닉에서는 한 번 검사로 모든 프로그램을 끝까지 끌고 가는 것이 아닌, 3개월 주기로 성장정밀검사를 실시해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업데이트해 진행한다. 어떤 부분에서 변화가 있었는지 꼼꼼하게 살펴보고, 어떤 부분을 더욱 변화시켜야 하는지 등을 확인해 추가적인 관리를 도와준다.

또한 키네스 성장클리닉에서는 일정조건 충족시 ‘성장책임보증제’를 실시하고 있다. 작은 키 성장 유형에 소속된 아이를 큰 키 성장 유형으로 변화시킨 뒤, 아이마다 얼마나 키가 클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을 담은 성장책임보증서를 발급하고 있는 것이다. 성장책임보증서를 받은 고객은 약 1년 간 아이의 성장을 체크하게 되고, 이를 바탕으로 성공 여부를 판단하는 제도이다.

키네스 성장클리닉 평택점 관계자는 “키네스의 프로그램은 단순히 성장판 검사만을 하는 것이 아닌, 개인별 성장정밀검사를 통해 1:1 맞춤운동처방을 하고 있다”면서 “또한 약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의 부작용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올바른 키 성장을 위해서는 균형 있는 식단을 지키고 적절하게 운동과 휴식을 병행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또한 키 크는 데에 줄넘기나 농구 등의 운동이 도움이 된다고 해서 아이의 신체 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무조건적으로 키 크는 운동을 시킨다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다. 본인의 신체능력 맞는 운동 방법으로 운동을 해야 효율적으로 키 성장을 촉진시킬 수 있다”고 조언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비브로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실시간뉴스
건보
건강
포토뉴스
 강도태 차관, 요양병원 방역수칙 점검 현장방문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