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메디컬투데이 매일유업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의료
의료 라이크성형외과 이용우 원장, ‘GAIN Korea 2021’ 발표자로 참석
입가 주름 개선 및 매력적인 입술 만들기 소개
목록보기 프린트 확대축소 입력일 : 2021-06-14 17:14:41
▲GAIN Korea 2021에서 강연을 펼치고 있는 이용우 원장 (사진=라이크성형외과 제공)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라이크성형외과 이용우 원장은 갈더마코리아가 지난 6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세대별 호감 가는 첫인상(First Impressions Through Generations)’을 주제로 개최한 네트워크 심포지엄 ‘게인 코리아 2021(Galderma Aesthetic Injector Network, 이하 GAIN Korea 2021)’에서 발표자로 참석했다.

GAIN은 현재까지 16개국 6000여명이 넘는 국내외 의료진이 참여한 교육 심포지엄으로, 우리나라에서도 국내외 석학들과 더불어 국내 에스테틱 전문가를 트레이너로 초빙해 라이브 시연과 최신 지견을 나누는 대표적인 학술 프로그램이다.

국내 의료진 약 2000여명이 참석한 이번 GAIN Korea 21 심포지엄은 라이크성형외과 이용우 원장을 포함해 총 12명의 갈더마 멘토 트레이너들이 참여해 라이브 시술 시연 생중계를 통해 최신 미용성형 시술의 트렌드와 치료법 등을 공유했다.

갈더마 멘토 트레이너란, 의료진 대상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를 이수한 의료진들은 안전한 에스테틱 시술로 환자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국내외 갈더마의 다양한 학술 프로그램에서 연자이자 트레이너로 참여하고 있다.

현재 레스틸렌/스컬트라 멘토로 활약 중인 이용우 원장은 이번 GAIN Korea 2021 심포지엄에서 입가 주름 개선 및 매력적인 입술 만들기(THE SMILE) 내용으로 강연했다. 첫인상은 사회생활에도 영향을 미치는 만큼, 좋은 첫인상을 만드는 것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이번 이용우 원장의 발표가 더욱 주목을 받았다.

강연을 마친 이용우 원장은 필러 시술을 통해 매력적인 입술을 원하는 이들에게 “개인마다 원하는 비율과 모양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입술 사진을 가져가 의료진에게 보여주는 것이 시술 전 원활한 소통에 도움이 된다. 또한 과도한 입술 필러 시술은 입술 모양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하관 구조를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의료진이 권장하는 범위 내에서 적정 용량을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이용우 원장은 그동안 ‘필러 시술의 정석 해부학을 바탕으로 한 필러 테크닉’, ‘Theread Lifting_ 실리프팅 임상적 적용’, ‘보툴리눔 톡신의 임상적 적용’, ‘Layers of the Face’, 필러 전문 의학 영문 서적 ‘The Art and Science of Filler Injection’ 등 다양한 의학 전문 서적 집필 참여 및 다수의 국내외 강연 활동을 진행해왔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비브로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실시간뉴스
동화약품잇치
의료
포토뉴스
 강도태 차관, 요양병원 방역수칙 점검 현장방문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