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메디컬투데이 매일유업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산업 리팅랩스, 스킨부스터 ‘리팅콤플렉스’ 론칭
목록보기 프린트 확대축소 입력일 : 2021-04-02 13:13:57
▲리팅콤플렉스 (사진=리팅랩스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리팅랩스가 리프팅 중점 진료 리팅성형외과 전문의들과 함께 개발한 스킨부스터 ‘리팅콤플렉스(Liting CompleX)’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스킨부스터는 피부 진피층에 직접 생체복합물질을 전달해 섬유아세포를 자극해 손상된 피부 조직과 탄력을 개선하는 피부 재생 촉진제를 말한다. 국내에서는 리쥬란힐러나 샤넬주사, 연어주사 등이 많이 알려져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리팅콤플렉스는 성형외과 전문의, 생명공학연구원이 참여해 국내 대표 바이오원료 기업의 특화원료를 직접 선정하고 독자적인 배합기술을 적용해 만들었으며 메타랩스의 계열사 메타약품을 통해 ODM 생산한다.

리팅콤플렉스는 핑크라인(피부 재생), 화이트라인(미백), 블루라인(두피 및 헤어라인)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리팅성형외과에 단독으로 공급된다.

핑크라인은 히알루론산과 아미노산, 비타민 등 피부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성분 52가지를 함유한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잔주름과 탄력 개선, 피부 치밀도 및 진피 두께 회복에 효과가 있다. 화이트라인은 피부 재생과 흉터 및 모공 개선에, 블루라인은 두피 케어, 탈모 관리에 도움을 준다.

개발에 참여한 리팅성형외과 박수연 원장은 “리팅콤플렉스는 기존에 진행하던 슈링크, 울쎄라, 인모드 등 안티에이징 시술과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며 “단독 사용과 복합 사용 모두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MSO(Management Services Organization, 병원경영지원회사) 전문 회사인 리팅랩스는 지난해 시장 조사와 데이터 분석, 타켓별 마케팅 전략 수립 등을 통해 리팅성형외과의 진료 과목을 단일화했다. 그 결과 리프팅 중점 병원으로 거듭난 리팅성형외과는 1년 사이 900% 이상의 매출을 끌어올리는 성과를 보였다.

리팅랩스는 리팅성형외과의 성공적인 도약을 바탕으로, 주요 광역 도시 진출을 계획하고 있으며 향후 국내 최대 리프팅 중점 병원 브랜드로 자리 매김할 수 있도록 마케팅 및 운영 전반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리팅콤플렉스 출시를 시작으로 펩타이드 및 성장인자 등을 활용한 코스메슈티컬 개발과 안티에이징 관련 의약품과 의료기기 개발 등 사업영역을 확대할 방침이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실시간뉴스
동화약품잇치
산업
포토뉴스
 코로나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