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언스 “좌욕방석 ‘라디온’ 출시 2주만에 전량 완판”

김준수 / 기사승인 : 2021-03-23 14:22:20
  • -
  • +
  • 인쇄
(사진=라디언스 제공)

온열제품 전문기업 라디언스가 신제품 ‘라디온’ 출시 2주만에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라디온’은 라디언스에서 지난 8일 출시한 기능성 방석으로 라디언스 특허기술인 ‘수호원적외선열선’을 접목시킨 원적외선 좌욕방석이다.

라디온은 일반 가정용 좌욕기와 달리 물 없이도 거실, 사무실, 차 안 등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꾸준한 좌욕이 필요한 치질·치핵 환자, 전립선비대증 환자, 임산부 등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디온은 대한좌훈학회 회장 박웅 한의학박사의 지도하에 개발된 제품으로 평상시 앉아있을 때 온열찜질을 즐길 수 있는 무선 좌욕기이다. 라디온의 원적외선 온열찜질은 통증이 있는 부위의 굳을 조직을 이완시켜 통증을 완화하고 상처가 난 곳의 혈류량을 증가시켜 빠른 회복을 도와줄 수 있다. 박웅 한의학박사는 꾸준한 온열요법으로 혈액순환이 촉진되면 생리통, 치질통증 등의 통증들을 완화시키는데 아주 효과적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라디언스 관계자는 “가정에서만 할 수 있던 좌욕을 장소와 시간의 제약 없이 꾸준히 할 수 있게 만든 것이 이번 라디온 전량 완판의 배경이라고 생각한다”며 “라디언스의 새로운 시도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라디언스는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은 라디언스 온라인 스토어 적립금 5000원과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된 경우 최대 100만원 상당의 라디언스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라디언스에서 진행하는 ‘라디온’ 좌욕방석 관련 이벤트 내용은 라디언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에이치엘비 “리보세라닙, 난소암에서도 효과 확인”2021.03.23
제일파마홀딩스ㆍ제일약품, 정기주주총회 개최2021.03.23
비디아이 "코로나로 해외 자료 지연…감사·사업보고서 26일까지 제출"2021.03.23
거래소, 부광약품 불성실공시법인 지정2021.03.23
유나이티드제약 '코로나 치료제', 동물효력시험서 바이러스 90% 증식 억제2021.03.23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