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메디컬투데이 86회 세미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산업 걸스데이 유라, ‘트렌드 레코드’ 시즌2서 밀크핏 바디 미백크림 소개
목록보기 프린트 확대축소 입력일 : 2021-03-03 13:06:54
▲걸스데이 유라 (사진=SBS Plus ‘트렌드 레코드’ 시즌2 방송 캡처)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걸스데이 유라가 지난 2월 26일 SBS Plus 채널에서 방송된 ‘트렌드 레코드’ 시즌2에서 일상 속 트렌드&뷰티 라이프를 1인칭 셀프 카메라에 담아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매주 금요일 밤 SBS Plus를 통해 전파를 타는 트렌드 레코드 시즌2는 2040여성들이 애정하는 트렌디한 뷰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한 발 앞서가는 트렌디세터들의 다양한 뷰티 꿀팁은 물론, 쇼핑, 다이어트, 핫플레이스 등 취향 저격 트렌드 라이프를 낱낱이 공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높은 선호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유라는 즐거운 일상과 함께 그녀만의 뷰티 및 몸매 관리 노하우를 공개하며 많은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유라는 뷰티 최애템 중 하나인 미백크림인 ‘밀크핏 화이트트러플 토닝크림’을 소개하며 그녀만의 뷰티 꿀팁을 선보였다.

스킨씨(Skin See)의 ‘밀크핏 화이트트러플 토닝크림’은 꾸준히 완판되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재입고 문의가 잇따르면서 새롭게 리뉴얼해 론칭된 바 있다. 스킨씨의 밀크핏 화이트트러플 토닝크림은 리뉴얼을 통해 보다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급형 튜브 타입으로 용기를 업그레이드해 더욱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프리미엄 성분이 추가돼 더 밝고 생기 넘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미백케어를 지향하는 밀크핏 화이트트러플 토닝크림은 3단계 화이트닝 시스템으로 깊은 색소 개선, 전반적인 톤업, 색소 예방 등에 도움을 준다. 착색된 겨드랑이, 사타구니, 엉덩이, 팔꿈치, 무릎, 얼굴 등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전신 바디 미백크림으로 멜라닌 생성 억제를 도와 화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밀크핏 화이트트러플 토닝크림은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식약처 인증 받은 미백(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개선(아데노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미백과 탄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으며 보습과 수분 장벽을 강화했다.

유해성분 걱정 없는 저자극 자연주의 화이트닝 미백크림으로 아침저녁 하루에 두 번 고민이 되는 부위에 소량을 덜어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켜 주고 필요에 따라 덧발라주면 된다. 크림 내 비타민 알갱이가 톡톡 터져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바르는 것이 권장된다.

한편 걸스데이 유라의 솔직 담백한 뷰티 라이프는 SBS Plus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실시간뉴스
동화약품잇치
산업
포토뉴스
 코로나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