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수 메디컬투데이 매일유업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산업 아모레퍼시픽, 먹고 바르는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 론칭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입력일 : 2021-01-26 14:21:38
목록보기 프린트 확대축소 RSS
▲솔루덤 브랜드 제품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먹고 바르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먹고 바르는 콜라겐’을 브랜드 콘셉트로 한 솔루덤은 바르는 앰플 ‘비타콜라겐 앰플 프로그램’과 마시는 앰플 ‘이너풀 콜라겐 앰플’ 2종으로 구성됐다.

매번 피부과에 가지 않고 집에서 고효능 피부 관리를 하려는 30, 40대 여성들의 요구를 반영해 기획 단계부터 3040 세대 고객들의 진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아모레서피픽은 설명했다.

또한 고객을 대표해 '밉지 않은 관종 언니'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이지혜가 그녀의 구독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제품 개발에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비타콜라겐 앰플은 비타콜라겐 71.79%와 EGF 파우더를 섞어서 사용하는 형태다. 이너풀 콜라겐 앰플은 이탈리아산 저분자 콜라겐이 5000mg 고함량 함유돼 있으며, 영국산 비타민C, 프랑스산 엘라스틴, 뉴질랜드산 세라마이드, 국내산 히알루론산 등 믿을 수 있는 부원료를 사용해 만든 마시는 콜라겐이다.

솔루덤 관계자는 “근본적인 피부 개선을 위해서는 피부 겉뿐만 아닌, 피부의 70%에 해당하는 진피까지 입체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라며 “일반적인 피부 관리로는 유효 성분이 진피까지 침투하기 어려우므로 피부 안팎으로 관리하는 이른바 ‘먹고 바르는’ 뷰티 루틴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솔루덤은 지난 18일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통해 개발에 참여한 이지혜와 함께 브랜드 론칭 파티를 진행했으며, 1시간 동안 조회수 12만2000회 이상을 기록한 바 있다.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앞으로 30, 40대 고객이 선호하는 소셜 셀링으로 판매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실시간뉴스
동화약품잇치
산업
포토뉴스
 SK바이오사이언스-노바백스-질병청, 코로나19 백신 기술 이전ㆍ국내 공급 계약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