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수 메디컬투데이 닥터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분당수
산업 휴젤 웰라쥬 ‘리얼미 캠페인’ 전개…여성 청소년에 원데이 키트 기부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입력일 : 2020-12-03 17:15:32
목록보기 프린트 확대축소 RSS
▲휴젤 손지훈 대표집행임원(가운데), 희망친구 기아대책 유원식 회장(좌). 한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옥경원 대표(우) (사진=휴젤 제공)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휴젤이 전개하는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리얼 미(Real Me)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자사의 베스트셀러 ‘원데이 키트’ 약 2만 2천 개를 취약 계층의 여성 청소년에게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리얼 미 캠페인’은 사회의 사각지대에 놓인 여성들의 자존감 향상을 돕기 위해 시작한 웰라쥬의사회공헌 캠페인이다.

특히, 올해 캠페인은 캠페인 기간 소비자의 제품 구매 및 이벤트 참여수에 맞춰 제품을 기부하는 ‘소비자 참여형 방식’으로 진행됐다. 지난 11월 한 달간 웰라쥬 공식몰과 네이버 공식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원데이 키트 시리즈 4종 ▲리뉴얼 출시된 리얼 히알루로닉 스킨케어 라인 3종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이 판매된 수량과 웰라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리얼 미 이벤트 참여수를 합산, 총 2만 2,489개의 원데이 키트가 기부 물품으로 적립됐다.

웰라쥬는 2일 휴젤 서울사무소에서 기부 제품 전달식 행사를 열고 국제구호단체 희망친구 기아대책에 적립된 원데이 키트를 전달했다. 기부된 제품은 기아대책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 처한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웰라쥬’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웰라쥬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그 어느 때보다 뜻깊고, 의미 있는 리얼 미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었다”며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힘든 연말을 보내게 될 취약 계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이번 캠페인이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기부 전달식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참석자 전원 마스크 착용 및 입장 전 발열체크,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로또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수클리닉 언니둘이TV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건보
산업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당뇨병 고혈압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