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말리안-대화제약 메디컬투데이 매일유업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보람상조그룹, 노블레스 웨딩 박람회 개최… ‘봄 팩토리’ 런칭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입력일 : 2020-11-20 18:01:45
목록보기 프린트 확대축소 RSS
▲보람상조그룹이 새로운 웨딩 브랜드 ‘봄 팩토리’를 런칭했다. (사진=보람상조 제공)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보람상조그룹이 신개념 프라이빗 웨딩 박람회 ‘더 시크릿 페어’를 진행하며, 새로운 웨딩 브랜드 ‘봄 팩토리’의 출범을 알렸다.

보람상조그룹은 지난 19일 럭셔리 스몰 웨딩에 주목한 노블레스 컨셉의 웨딩 브랜드 ‘봄 팩토리’ 런칭을 통해 새롭게 웨딩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봄 팩토리’는 가장 아름답게 꽃 피는 시기인 ‘봄(Bom)’과 무엇이든 생산 가능하다는 상징적 의미의 ‘팩토리(Factory)’를 합쳐, B.O.M(Blooming Of Me)라는 ‘나의 가장 아름다운 시절’ 의 뜻을 가진다.

이번 박람회는 국빈급 인사만 숙박이 가능하다고 알려진 서울 롯데호텔 이그제큐티브 타워 로얄 스위트룸에서 진행됐으며, 2020 미스코리아 진선미(眞善美)를 비롯해 방송인 안선영씨 등 총 30팀만 초청되어 소수를 위한 프리미엄 전시회 컨셉으로 운영됐다. 쥬디스리버, 롯데호텔, 마이오헤어, 바스코마케팅, 베틀한복, 섬스튜디오, 포튼가먼트, 하우스오브에이미, PNF글로벌, SP그룹 등 웨딩, 주얼리, 호텔, 여행 분야 총 11개의 결혼 전문 기업이 참가하며 행사를 빛냈다.

이번 행사는 철저한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시간대 별로 인원을 제한한 가운데 진행됐다.

보람상조그룹은 ‘봄 팩토리’ 서비스를 웨딩 카테고리 외에도 헬스케어, 금융, 메디컬, 유학 등으로 다각화해 고객 삶 전반을 책임지는 토탈라이프케어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작은 규모의 로얄 웨딩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봄 팩토리를 통해 이러한 고객 니즈를 적극 수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로운 브랜드 런칭을 계기로 아이부터 학생, 청춘, 황혼까지 고객을 아우르는 토탈라이프케어 기업으로 한 단계 성장한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로또

한편 보람상조그룹은 생활문화 서비스 확장을 목적으로 1993년 첫 웨딩 서비스를 소개한 후 전국 협력업체와 교류하며 웨딩 및 결혼정보 산업, 혼수용품 유통업 등을 진행해 온 바 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수클리닉 언니둘이TV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산업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응급처치 비만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