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메디컬투데이 네이버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남양유업, 남대리의 ‘오피쓰레시피’ 채널 선보여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입력일 : 2020-10-27 16:13:50
목록보기 프린트 확대축소 RSS
▲오피쓰레시피 이미지 (사진= 남양유업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198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 초반 출생한 이들을 일컫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소비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고 최신 트렌드와 남과 다른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특징을 보이는 MZ세대는, 재미와 소비를 동시에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라고 불리기도 한다.

남양유업은 이러한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젊은 세대들의 리얼 공감 직딩 이야기를 담은 ‘오피쓰레시피’라는 새로운 SNS 채널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오피쓰레시피’ 채널은, 식품회사 마케터 ‘남대리’가 직장에서 생기는 좌충우돌 에피소드 등을 일기 형태로 소개하는 채널이다. 주변에서 실제 일어난 일들을 일부 가공해 에피소드 형태로 소개한 만큼, 재미와 함께 직장을 다니는 젊은이들의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오피쓰레시피 채널에 등장하는 식품회사 마케터 ‘절대미각’ 남대리, 엉뚱 발랄 양사원, 라떼 꼰대 팀장 등은 실제 남양유업 임직원들로써, 요즘 유행하는 ‘부캐(부캐릭터)’ 트렌드에 맞게 가상의 인물을 혼신의 연기를 펼치며 출연하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오피쓰레시피 채널은 젊은 세대와의 공감과 소통은 물론, 회사와 제품들이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구성한 채널”이라며, “이 밖에도 다양한 컨텐츠 등을 현재 준비 중인 가운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로또

한편 오피쓰레시피 채널에서는 재미난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것과 함께, 남양유업 인기 제품들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들도 진행하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동화약품잇치
산업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고혈압 응급처치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