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 티몰 광군제 행사서 뷰티품목 예약판매 1위

고동현 / 기사승인 : 2020-10-22 21:34:08
  • -
  • +
  • 인쇄
▲천기단 화현' 세트 (사진=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2020년 티몰 광군제가 지난 21일 0시에 정식으로 시작됐으며, 이날 시작된 1차 예약판매에서 LG생활건강의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브랜드는 예약판매 시작 2분 만에 공식몰 매출액 1억위안을 돌파하고, 11분에는 공식몰 매출 5.11억위안을 돌파하는 등 2019년 광군제 행사 거래액을 초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인기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런칭 이후 끊임없이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올해 광군제에는 뷰티품목에서 최초로 억 단위를 돌파한 제품이 됐다.

14분에 예약판매액 5억위안을 돌파하여, 20년 광군제 뷰티품목 최초의 5억위안 제품으로 등극했으며, 21일 정오까지의 누계 합산으로, ‘천기단 화현’세트가 뷰티품목 매출 1위 제품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예약판매 시작 후, ‘천기단 화현’ 세트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여러차례 매진이 됐고, 올해 천기단 화현세트는 구매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리뷰도 있었으며, SNS에는 ‘천기단 화현’ 세트의 구매여부가 예약판매 개시일의 손 빠르기 척도라는 글이 올라오기도 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닥터레이몬드 랩 박병덕 대표, ‘알버트 넬슨 마르퀴즈 평생 공로상’ 선정2021.12.03
토니인베스트먼트, 설립 1년 만에 3분기 누적 흑자 전환…“크래프톤 등 투자성과”2021.12.03
필보이드, 유리 공예 프래그런스드 캔들 ‘라스트 플레어’ 출시2021.12.03
삐땅기린뷰티, 싱가포르 VTL 시행 맞춰 메디컬 프로그램 확장2021.11.29
HK이노엔 '클레더마', 아토피피부염 증상 개선 효과 입증2021.11.29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