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메디컬투데이 85회 세미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LG생활건강 ‘후’, 中 광군제 예약판매 11분만에 작년 매출 초과 달성
메디컬투데이 손수경 기자
입력일 : 2020-10-22 13:40:10
목록보기 프린트 확대축소 RSS
▲'후 천기단 화현' 세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메디컬투데이 손수경 기자]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후)가 중국 광군제 예약 판매를 시작한 지 10여분 만에 지난해 전체 광군제 행사 기간보다 많은 매출을 올렸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지난 21일 시작된 1차 예약판매에서 LG생활건강의 ‘ 후’ 브랜드는 예약 판매 시작 2분만에 공식몰 매출액 1억위안을 돌파하고, 11분에는 공식몰 매출 5.11억위안을 돌파해 지난해 광군제 행사 거래액을 초과 달성했다.

인기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런칭 이후 끊임없이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올해 광군제에는 뷰티품목에서 최초로 억단위를 돌파한 제품이 됐고, 14분에는 예약판매액 5억위안을 돌파하여, 20년 광군제 뷰티품목 최초의 5억위안 제품으로 등극했다.

또 10월 21일 정오까지의 누계 합산으로, ‘천기단 화현’세트가 뷰티품목 매출 1위 제품을 기록했다.

예약판매 시작 후, ‘천기단 화현’ 세트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여러차례 매진이 되었고, 올해 천기단 화현세트는 구매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리뷰도 있었다. 또 SNS에는 ‘천기단 화현’ 세트의 구매여부가 예약판매 개시일의 손 빠르기 척도라는 글이 올라오기도 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손수경 기자(010tnrud@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산업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당뇨병 비만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