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메디컬투데이 네이버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위클리랩 이너플리, ‘프리한마켓10-추석선물 편’ 먹는 콜라겐으로 소개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입력일 : 2020-09-29 17:56:42
목록보기 프린트 확대축소 RSS
(사진=위클리랩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위클리랩의 먹는 콜라겐 ‘이너플리’가 지난 21일 Olive 채널 쇼핑랭크쇼 ‘프리한마켓10’에서 추석 선물로 좋은 제품으로 소개됐다. ‘이너플리’는 칙칙하고 생기 없어진 사람들을 위한 저분자 콜라겐 제품으로, 과학적으로 확인된 원료인 바이오액티브 콜라겐 펩타이드를 주성분으로 한다.

콜라겐은 우리 몸속 3분의 1을 차지하는 경단백질로 몸의 구조를 단단하게 한다. 하지만 40대 이후로는 급속하게 감소해 탄력이 떨어지게 되는 만큼 남녀 불문 고민이 되는 사항이기에 콜라겐의 필요성은 더욱 높아질 수 있다.

흔히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족발, 닭발 등 콜라겐이 많은 음식을 먹기도 한다. 하지만 콜라겐이 흡수되려면 분자구조가 작아야 하는데, 우리가 평소에 음식에서 섭취하는 콜라겐은 분자구조가 커서 체내 흡수가 어렵다. 반면 국내외 특허 9건을 획득한 효소공해공법을 통해 만들어지는 바이오액티브 콜라겐 펩타이드는 작은 분자구조를 가지고 있어 흡수가 용이한 점이 특징이다.

이너플리는 바이오액티브 콜라겐 펩타이드 외에도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 이너뷰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원료들을 선택해 건강하고 생기 있는 하루를 제안한다. 1일 1회 1포씩만 먹으면 되도록 별도 소포장이 되어 있어 간편하다는 점과 직접 원하는 섭취 주기를 조절해 4주~12주까지 주문이 가능해 개인 상황과 목표에 맞도록 섭취할 수 있게 하는 것이 특징으로 언급됐다.

위클리랩 관계자는 “위클리랩 이너플리는 컨디션에 맞게 건강을 체크하고 필요한 성분을 섭취할 수 있게 맞춤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는 스케줄링 건강식품 브랜드로 이너플리 외에 액티블리, 클리얼리 등 다양한 성분과 효능을 갖춘 라인업 10여종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다양한 매체를 통해 대중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 혜리가 현재 위클리랩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위클리랩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쿠팡, 올리브영 등 다양한 온, 오프라인 유통처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닥터수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동화약품잇치
산업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응급처치 비만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