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말리안-대화제약 메디컬투데이 수원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분당수
산업 보람상조, 소비자가 만족하는 브랜드로 3년 연속 빛나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입력일 : 2020-09-25 13:08:24
목록보기 프린트 확대축소 RSS
▲보람상조가 3년 연속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상조서비스 부문에 선정됐다. (사진=보람상조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보람상조가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에서 상조서비스 부문에 3년 연속 선정되며 업계 리딩 컴퍼니로서 위상을 굳건히 했다.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는 고객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으며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조사해 현명한 소비를 돕고자 제정됐다. 고객 리서치와 객관적인 지표를 기준으로 한 전문 심사를 통해 우수 기업이 선정된다.

보람상조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30년 간 차별화된 서비스를 구현해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를 세웠다.

올바른 상조문화 정착을 위한 가격 정찰제를 실시했으며, 30년 업력의 노하우를 담은 강의와 현직 장례지도사의 1대1 현장 교육으로 이루어진 전문 장례지도사 양성 과정으로 인적 인프라를 강화하기도 했다. 비대면 서비스로 전환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업계 최초로 사이버 추모관을 운영하며 호평을 받기도 했다.

최근에는 협업 분야를 다양하게 확장해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하고 상생 활동을 본격화하기도 했다. KT와 신규 서비스 론칭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상조와 통신 서비스를 더한 ‘보람-KT 120’를 선보일 계획이다. 대한민국 탁구 발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대한탁구협회와 후원 협약을 맺기도 했다.

최철홍 회장은 "보람상조라는 브랜드를 믿고 함께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으로 3년 연속 소비자 만족 브랜드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더 큰 책임감을 갖고 보람상조 만의 경쟁력을 이어 가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해 받은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로또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동화약품잇치
산업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당뇨병 건강질병보기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