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메디컬투데이 닥터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분당수
산업 동아오츠카, '블루라벨 캠페인' 1등 당첨자에게 경품 전달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입력일 : 2020-09-24 17:42:04
목록보기 프린트 확대축소 RSS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 1등 당첨자가 경품인 현대 그랜저 하이브리드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제공)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는 지난 23일 ‘2020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의 1등 당첨자에게 2020 현대 그랜저 하이브리드 상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푸른바다를 지키자는 메시지를 담은 ‘2020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은 포카리스웨트 라벨 안쪽에 새겨진 세이브 코드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라벨∙페트병 분리를 통한 올바른 재활용품 배출 방법을 알리고자 진행됐다.

지난 7월 10일부터 9월 10일까지 두 달간 진행된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이벤트에는 특히 1020 소비자들의 참여가 두드러졌다.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 SNS 분석결과, 환경문제에관심이 많고 친환경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MZ세대에게 이벤트의 호응도가 높았다.

포카리스웨트는 이번 블루라벨 캠페인의 응모자수를 라벨 길이로 환산한 금액만큼 바다정화활동에 필요한 물품을 해양수산부와 해양환경공단에 지원 예정이다.

1등 당첨자 김모씨는 “평소 포카리스웨트를 좋아해 꾸준히 마셔왔다. TV 광고로 블루라벨 캠페인을 접하며 환경보호 취지에 공감해 참여하게 됐다”며 “아직까지 실감이 나지 않지만 1등 경품을 받게돼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로또

김동우 포카리스웨트 브랜드 매니저는 “환경보호에 대한 포카리스웨트의 브랜드 메시지에 공감해 많은분들께서 이번이벤트에 참여해주셨다”며 “앞으로도 포카리스웨트는 제품생산에서부터 유통, 마케팅까지 적극적으로 친환경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카리스웨트는 지난 2013년 음료업계 최초로 손쉽게 라벨을 제거할 수 있도록 한 분리안내선(이중절취선) ‘블루라벨’을 도입해 현재까지 우리나라 해안선 길이의 9배에 달하는 약 13만5000km의 라벨을 분리배출하며 재활용률 개선에 힘써왔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화순전남대병원
산업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당뇨병 고혈압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