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메디컬투데이 다이소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비올리,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선정…2년 연속 수상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입력일 : 2020-08-04 15:05:01
목록보기 프린트 확대축소 RSS
(사진=비올리 제공)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비올리가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에서 뷰티(바스트관리 미용기기)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는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해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기업의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매년 사전 기초조사를 통해 후보 브랜드를 선정하고 충성도, 신뢰도, 만족도 등 다섯가지 항목을 공적 심사로 평가해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올해 시상식은 지난달 16일 청담 리베라 호텔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서 비올리는 바스트관리 미용기기 부문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지난해에 이어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2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는 점에서 더욱 의의가 있다.

비올리는 신체의 세포가 물리적인 힘과 자극에 영향을 받는다는 점에 착안한 스마트 가슴마사지기다. 유선 조직과 대흉근 조직 및 지방 조직의 수축과 이완, 마사지 효과를 적용해 유선 조직을 자극하는 원리로 개발됐다.

VIB(진동)과 LF(저주파), VL(가시광선)이 동시에 활용되는 3중 자극 시스템과 5단계 자극 모드가 가슴 근육을 자극해 가슴 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허기술을 적용한 자기 보정 능력과 세포의 속성을 활용해 호르몬 분비를 촉진해 가슴 탄력과 용적을 관리해준다.

무선 리모컨으로 작동해 사용 편의성이 우수하며, 작은 핸드백에도 들어갈 만큼 콤팩트한 사이즈를 구현해 휴대성도 뛰어나다. 주부나 워킹맘뿐만 아니라 2030 젊은 여성 등 누구나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로또

비올리 관계자는 “고객과의 맞춤 상담을 통한 꾸준한 소통으로 지난해에 이어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달성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비올리를 믿고 찾아준 고객들의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비올리는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수상을 기념해 8월 15일까지 썸머 이벤트(SUMMER EVENT)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비올리 제품 컨설팅을 받고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V-9가슴패치(1BOX/4SET)와 가슴전용 탄력 에센스 2종을 증정한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건보
산업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응급처치 당뇨병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