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티바코리아, 사후관리 스트레칭 클래스 ‘After Secret Care’ 진행

고동현 / 기사승인 : 2020-07-28 17:56:44
  • -
  • +
  • 인쇄
▲‘After Secret Care’ 원데이 클래스 (사진=모티바코리아 제공)

지난 25일 복합문화공간 르디아망 청담에서 모티바코리아와 봉봉성형외과가 주최하는 ‘After Secret Care’ 원데이 클래스가 진행됐다.

가슴수술 후 뭉친 어깨와 가슴, 등 근육을 풀어주는 스트레칭 프로그램을 위주로 진행됐으며, 스트레칭 프로그램 후에는 가슴수술 후 사후관리 궁금증을 해결하는 토크쇼로 진행됐다.

스트레칭 클래스에서는 2015년 ‘IFBB PRO 코리아 그랑프리’ 비키니 모델 노비스 부문 1위 등 유수의 피트니스 대회에서 인정받은 인플루언서 형주현 강사(부티풀 CEO)가 함께 했다.

봉봉성형외과 이준욱 원장은 “병원이 아닌 새로운 공간에서 환자들을 직접 만나 활동적인 스트레칭과 Q&A 시간을 진행하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뜻 깊었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봉봉성형외과만의 사후관리 프로그램들을 기획해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모티바코리아는 국내 출시 이후 모티바 유방보형물로 수술한 고객들에게 안전과 건강에 대한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하고 있으며,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한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유방암 환우에 대한 지원뿐만 아니라 여성의 유방 건강에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엘앤케이바이오메드 박근주 대표이사, 자사주 1만 1000주 추가 취득
레인보우로보틱스, 1분기 매출액 36.8억…전년比 182%↑
지노믹트리, 美소화기학회서 ‘얼리텍 대장암검사’ 임상 결과 발표
이오플로우, 웨어러블 인공췌장 ‘이오패치 X’ 임상 본격 개시
프로테옴텍, 진단키트 2종 식약처 허가 획득…“외형 확장 도모”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