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전 몸매 관리 고민, 운동과 지방흡입술 병행시 도움

고동현 / 기사승인 : 2020-07-24 18:26:19
  • -
  • +
  • 인쇄
올해는 작년보다 조금 뒤늦게 장마가 시작됐다. 장마가 지나가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많은 이들이 본격적인 휴가를 떠날 것으로 보여진다. 그러나 휴가를 앞둔 이들이 걱정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몸매 관리가 아닐까 싶다. 단기간에 몸매를 만들기에 운동과 식단을 유지하는 것은 힘들고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그렇다보니 최근에는 휴가 전에 빠르게 몸매를 만들고자 많은 이들이 지방흡입술을 찾고 있다.

지방흡입술의 경우 힘든 운동과 식단을 병행하지 않아도 되며, 큰 노력을 들이지 않아도 원하는 몸매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많은 이들이 적지 않은 비용과 수술 회복에 대한 부담을 느끼기도 한다. 그렇다보니 최근에는 수술보다 부담이 적은 지방주사 시술들이 그 대안책이 되고 있다.

특히 여러 지방주사 시술 중 선호도가 높은 지방추출주사 룩팻의 경우 부담스러운 지방흡입수술처럼 갑갑한 압박복을 착용하지 않아도 되며, 간단한 테이핑 부착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시술 시간도 약 10~20분 내외로 짧은편이라는 장점 때문에 휴가 전에 군살 관리를 원하는 이들이 많이 찾고 있는 시술이다.

▲하창욱 원장 (사진=강남삼성라마르 제공)

강남삼성라마르 하창욱 원장은 “룩팻의 경우 한 부위 시술이 아닌 동시에 10부위까지도 가능하기 때문에 여름 휴가철 전 군살 개선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시술”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휴가 전 몸매 관리를 위해 지방흡입 문의가 늘고 있다. 하지만 금액적인 부분이나 회복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망설이는 이들이 생각보다 많다. 그럴때 대안책으로 룩팻을 권장한다. 지방추출주사 룩팻은 일상으로 복귀도 빠를 뿐만 아니라 부위별 군살을 개선해 주어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 “그러나 아무리 좋은 장점을 가진 시술이라고 해도 의료진의 풍부한 경험과 실력이 없는 곳에서 받을 경우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으니 시술 후기를 꼼꼼히 확인하고 경험이 많은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언급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코 재수술 성형, 비대칭 바로 잡을 때 맞춤 플랜 세워야2021.10.28
타이트닝과 피부결 개선하는 리프팅 시술 전 체크포인트2021.10.28
미니 리프팅 효과와 주의점2021.10.28
돌출입·사각턱 개선하는 필러 시술 전 체크사항은?2021.10.28
큰맘 먹고 한 가슴 수술, 다시 보형물 제거가 필요한 경우는?2021.10.28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