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수 메디컬투데이 닥터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건강
메디컬투데이 > 건강
로또리치
건강 여름 올림머리 스타일 완성 도와주는 달걀V지흡리프팅이란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입력일 : 2020-07-07 17:43:22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얼굴 부위는 심미성이 중요한 부위이고 많은 신경이 분포하고 있기 때문에 숙련된 의료진을 통해 섬세하고 세밀한 계획을 세운 후 진행해야 부작용을 줄일 수 있다. (사진=엔비유성형외과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올림머리 스타일은 목라인과 자연스럽게 연결돼 시원하면서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만들어 주기 때문에 여름 스타일링으로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헤어스타일이다.

하지만 올림머리 스타일은 얼굴라인이 전체적으로 드러나기 때문에 얼굴형이 예쁘지 않은 경우 외모의 단점을 부각시켜 오히려 스타일링을 망치는 요인이 되기도 한다. 자신 있는 올림머리 스타일링을 위한 조건으로는 갸름하고 매끄러운 얼굴라인이 중요하다.

이로 인해 올림머리 스타일이 잘 어울리는 얼굴라인을 만들기 위한 윤곽주사나 리프팅과 같은 간단한 방법부터 윤곽수술까지 얼굴라인을 교정하는 방법들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높은 추세이다.

얼굴라인을 결정하는 요소로는 뼈와 근육, 그리고 지방이 있으며 사람마다 발달 정도 또한 다르다. 따라서 얼굴라인을 효과적으로 교정하려면 원인을 정확하게 분석하는 것이 필요하다.

엔비유성형외과 권병소 대표원장은 “효과와 유지력 그리고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윤곽수술이 대중화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V라인을 만드는 방법으로 윤곽수술을 먼저 떠올리지만 뼈가 과하게 발달돼 얼굴라인이 울퉁불퉁한 경우는 흔치 않으며 지방이나 연부 조직이 발달한 경우가 대부분”이라며 “달걀V지흡리프팅을 통해 불필요한 얼굴의 지방을 제거하고 지방으로 인해 늘어진 피부를 타이트닝 시켜주는 것만으로도 올림머리가 잘 어울리는 얼굴형을 만들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무엇보다 달걀V지흡리프팅은 윤곽수술과 달리 미세 바늘구멍을 내어 레이저를 통해 얼굴 지방을 제거하기 때문에 흉터나 부기, 멍을 최소화 할 수 있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지방을 뽑아냄과 동시에 피부 진피층을 타이트닝 시켜 지방이 소실돼 생기는 피부 처짐을 최소화시켜 주기에 V라인 효과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비엘

여름을 대비해 V라인을 만들기 위해 얼굴 지방흡입과 같은 방법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많다. 얼굴 부위는 심미성이 중요한 부위이고 많은 신경이 분포하고 있기 때문에 숙련된 의료진을 통해 섬세하고 세밀한 계획을 세운 후 진행해야 부작용 우려 없이 시원하면서도 눈에 띄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건강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응급처치 건강질병보기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