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메디컬투데이 수원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분당수
산업 GS25, 폭염 취약 계층 돕는 ‘진심 해피해피’ 캠페인 진행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입력일 : 2020-06-30 21:28:56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해피수 챌린지 홍보물 (사진= GS리테일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7월 한 달 동안 기상청, 행정안전부, 보건복지부, 농심 등과 손을 잡고 여름 폭염 피해 예방활동으로 ‘진심 해피해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해피해피’는 해를 피하고 해피한 여름을 보내자는 의미로, 이번 캠페인은 20년 여름이 예년보다 극심한 무더위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고객들의 자발적인 생수 기부를 통해 폭염 취약 계층을 돕고 우리 자신도 물마시기 습관을 통해 폭염을 이겨 내자는 목적으로 진행된다.

‘진심 해피해피’ 캠페인은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해피수 나눔’ 캠페인은 고객이 GS25에서 진행하는 백산수 2+1 행사를 통해 GS25 앱 ‘더팝’, ‘나만의 냉장고’에 증정품을 보관하고 자발적으로 보관 상품을 지정된 기부 대표번호로 발송하면 폭염 취약계층으로 전달된다.

고객이 기부한 상품 외에 추가적으로 기상청과 백산수, 보건복지부에서 10만개의 백산수가 추가 기부 되는 행사이다. 기부 대표번호는 기상청에서 운영한다.

두 번째 ‘해피수 챌린지’ 캠페인은 폭염 예방을 위해 물 자주 마시기 챌린지이다.

비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한 전국민 확산 캠페인으로 진행하며, 참여자가 물마시기 관련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게재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해피해피캠페인 #해피수챌린지 #폭염주의보 #기상청 #gs25이다.

참가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산수 GS25 전용 모바일 상품권 또는 기상청 특별 제작 우산을 증정한다. 챌린지 참여시 다음 참여자를 태그를 통해 지목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박준형 GS25 마케팅팀 과장은 “그 어느때보다 극심한 무더위가 예상되어 취약 계층을 돕기 위해 이번 진심 해피해피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더불어 사는 세상에서 GS25가 서로 돕는 나눔의 플랫폼으로 역할을 수행하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산업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응급처치 고혈압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