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큐 스페셜 액상밴드, 안전한 여름맞이 캠페인 진행

고동현 / 기사승인 : 2020-06-18 16:55:40
  • -
  • +
  • 인쇄
생체 바이오 소재 의료기기를 개발하는 바이오 메디컬 기업인 에이조스바이오는 오는 7월 초부터 열흘간 SNS 상에서 자사의 프리미엄 액상밴드 이지큐 스페셜(EG-Q Special)의 안전한 여름맞이 증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다가오는 여름철 바캉스 시즌을 대비해 안전한 물놀이 및 감염 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바르면 10초안에 마르는 완전방수 기능의 이지큐 스페셜 액상밴드가 소개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액상 형태의 이지큐 스페셜은 상처 부위에 바르면 10초안에 액상 솔루션이 건조되면서 얇고 투명한 보호 필름이 형성돼 세균과 물의 침투를 막아주고, 나노기공 특허기술이 적용돼 외부 이물질을 차단함과 동시에 상처난 조직의 재생과 회복에 필요한 습윤 상태를 유지시켜 빠른 치유를 돕고 상처 부위의 오염이나 감염을 방지할 수 있다.

에이조스바이오 관계자는 “이지큐 스페셜은 국내 식약처 및 유럽 CE 승인을 모두 완료한 안전한 제품으로서 신체의 굴곡진 부위에 발라도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 완전방수 제품으로 물놀이, 설거지, 샤워 시에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해 일상생활 및 여행이나 야외활동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전했다.

▲액상밴드 이지큐 스페셜(EG-Q Special)이 안전한 여름맞이 증명 캠페인 진행한다. (사진=에이조스바이오 제공)

이어 “또한 바를 때 통증이 거의 없으며 소독약 냄새도 적어 어린 아이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이지큐 스페셜만의 장점이다”면서 “특히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작은 파우치 안에도 쉽게 보관이 가능해 다가오는 여름철 물놀이 대비 상처보호용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워터파크, 수영장, 등산 등 아웃도어 레저 생활을 하면서 생기는 크고 작은 상처에 언제든지 꺼내서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지큐 스페셜을 개발한 에이조스바이오는 2016년에 설립된 바이오 메디컬 전문 기업으로서 인공지능(AI) 신약개발 플랫폼을 개발하는 사업부와 상처치료 및 흉터관리에 특화된 제품들을 연구 개발하는 의료기기 사업부로 구성돼 있다. 현재까지 14개의 관련 특허 출원했으며 2020년 하반기에는 인체용 생체접착제인 이지큐 본드와 지혈제 및 흉터치료제 제품군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法, 휴젤 보툴렉스 집행정지 신청 인용…“판매 지속”2021.11.26
대구첨복, ‘제약 스마트팩토리 플랫폼 구축사업’ 최종 선정2021.11.26
한올바이오파마, 바이오연구소 확장 이전…신약 R&D 역량 강화2021.11.26
드림씨아이에스, ‘메디데이터 넥스트 코리아 2021’서 코로나19 임상시험 사례 발표2021.11.26
셀리버리 “흡입형 코로나19 치료제 개발 중…내부 시험서 유의미한 효과 확인”2021.11.26
뉴스댓글 >
  • 비브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