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말리안-대화제약 메디컬투데이 수원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디에스네이처 ‘달심차’, 뉴라인성형외과와 MOU 체결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입력일 : 2020-06-02 15:14:23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MOU 체결식 (사진=디에스네이처 제공)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디에스네이처의 달심과 뉴라인성형외과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디에스네이처의 이너뷰티 브랜드 ‘달심’은 다양한 시리즈의 달심차를 출시하며 많은 이들에게 알려진 바 있으며, 이번 뉴라인성형외과와의 업무협약은 새로운 이너뷰티 제품 연구와 고객 맞춤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함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뉴라인성형외과는 부산점과 더불어, 서울 강남점, 중국 청두지점을 두고 있는 글로벌 성형외과의원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에서도 의료서비스를 인정받고 있으며 국내외 수술 및 시술 고객들의 부종 완화를 위해 달심차를 제공하고 있다.

달심의 첫 번째 제품인 ‘달심차’는 옥수수 수염, 팥, 결명자 등 혈액 순환에 좋다고 알려진 11가지의 다양한 국산 자연 원료를 가공해 만든 한방차이다. 또한, 자매품 ‘달심차:가벼운 하루’는 임산부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일부 원료 교체 개발해 만들어진 한방차로 임산부들을 위해 달심차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병원 측 관계자의 설명이다.

뉴라인성형외과 관계자는 “성형수술을 진행한 후 부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고민을 한다. 기존에는 호박즙을 통해 부기 완화에 노력했었으나 조금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프리미엄 한방차인 달심차를 제공하게 됐다. 환자들이 구매 문의까지 이어질 만큼 만족도가 높아 본격적으로 달심차를 활용한 사후 관리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국내와 더불어 중국 시장에서도 달심차를 통한 고객 관리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다. 현재도 국내에 방문한 중국 고객들의 달심차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 이번 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닥터수

한편, 양사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성형외과 고객들에게 이너뷰티 ‘달심차’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지속적인 R&D를 통해 성형외과 고객들을 위한 맞춤 제품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산업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응급처치 당뇨병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