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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SCM생명과학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로로’, 탈모샴푸 4주 체험단 모집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입력일 : 2020-05-28 09:0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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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로로 디어스칼프 안티헤어로스 탈모&두피 케어 라인 (사진=SCM생명과학 제공)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SCM생명과학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로로’가 4주 탈모 개선 프로그램 ‘이로로 헤어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로로의 샴푸(남성용/여성용) 및 트리트먼트, 두피세럼 3종으로 구성된 이로로 디어스칼프 안티헤어로스 탈모&두피 케어 라인은 발모 촉진 특허물질 CXCL1을 함유하고 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 연구 대열에 합류한 글로벌 세포치료제 개발 바이오기업 SCM생명과학의 체험단 모집은 모발이 점점 가늘어지거나 머리숱이 줄어드는 등 탈모 증상으로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체험단 접수기간은 5월 30일까지다.

이로로 인스타 공식계정에서 운영하는 체험단 모집 게시물 하단에 인스타와 블로그 주소 기재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최종 선정자는 이로로 인스타 공식계정을 통해 6월 발표된다.

선정된 10명(남, 여 각 5명)은 4주 과정으로 이로로 탈모 기능성 헤어케어 제품을 무상 지원받고 제품 사용 후기를 등록하는 미션이 주어지며 우수 후기자 3명에게는 디쎄 LED마스크를 제공할 예정이다.

탈모를 겪는 많은 사람들이 효과가 있는 탈모 치료 방법을 찾는데 비용과 시간적 부담이 큰 상황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효과가 입증된 탈모 데일리 케어의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란 게 이로로 측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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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로로 탈모 샴푸 (사진=SCM생명과학 제공)

발모 촉진 특허물질 CXCL1은 몸의 근원이 되는 줄기세포에서 찾아낸 단백질 물질로서 처리 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유두 세포의 활발한 증식이 이뤄져 탈모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결과를 연구를 통해 입증했으며 기존 탈모 기능 샴푸의 단점들을 개선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남녀 제품 구분으로 탈모 특성별 라인도 구축했다.

한편 SCM생명과학은 줄기세포 연구와 치료 분야에서 입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6월 중 성공적인 상장을 위한 IPO를 준비하고 있으며 디어스칼프 안티헤어로스 탈모&두피 케어 라인과 같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를 통해 바이오 기업으로 높은 인지도를 축적하고 있다.

이로로의 디어스칼프 안티헤어로스 탈모&두피 케어라인은 그 효과를 바탕으로 전국 200여곳 피부과에 입점했으며, 온누리 약국 및 주요 온라인 판매처에서 만날 수 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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