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수 메디컬투데이 세미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 화장품
로또리치
산업 웰더마1분기 자사몰 매출, 전년比 50배 ↑
메디컬투데이 박정은 기자
입력일 : 2020-05-21 14:37:54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웰더마 모델 이찬원 (사진=웰더마 제공)

[메디컬투데이 박정은 기자]

글로벌 코슈메디컬 브랜드 팸텍코스메틱 웰더마는 공식 자사몰의 올해 1~4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0배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웰더마는 최근 가수 이찬원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광고,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트로트에 대한 진정성을 바탕으로 일약 스타가 된 이찬원과 웰더마의 시너지가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다는 것이 회사 측의 분석이다.

또한 ‘오리패드’라 불리는 카렌듈라 카밍 순 클렌징 패드가 매출 상승을 이끌었다. 해당 제품은 저자극(PH 5.5) 클렌징 에센스를 담아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을 최대한 절제한 것이 특징이다.

패드 한쪽면은 이마, 볼 등 넓은 부위의 메이크업을 제거하기 쉽게 엠보싱면으로 돼 있고, 반대쪽은 부드러운 면으로 제작됐다.

웰더마 관계자는 “전반적인 소비 침체 가운데 기록한 1분기 성과를 바탕으로 신제품 출시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어 하반기에도 상승세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했다.

로또

한편 웰더마는 코로나 사태 이후 자사의 손소독제를 기부하며 나눔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앞서 1억원 규모의 손소독제를 대구시에 기부한 바 있다.

현재 판매중인 2차 기획 기부 세트는 웰더마 클린 핸드 새니타이저 겔 2ml 파우치형 1세트와 500ml 손 소독제, 클린 플러스 에어 스프레이로 구성됐다.  
메디컬투데이 박정은 기자(pj9595@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산업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비만 건강질병보기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