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메디컬투데이 닥터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닥터수
산업 웰더마1분기 자사몰 매출, 전년比 50배 ↑
메디컬투데이 박정은 기자
입력일 : 2020-05-21 14:37:54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웰더마 모델 이찬원 (사진=웰더마 제공)

[메디컬투데이 박정은 기자]

글로벌 코슈메디컬 브랜드 팸텍코스메틱 웰더마는 공식 자사몰의 올해 1~4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0배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웰더마는 최근 가수 이찬원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광고,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트로트에 대한 진정성을 바탕으로 일약 스타가 된 이찬원과 웰더마의 시너지가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다는 것이 회사 측의 분석이다.

또한 ‘오리패드’라 불리는 카렌듈라 카밍 순 클렌징 패드가 매출 상승을 이끌었다. 해당 제품은 저자극(PH 5.5) 클렌징 에센스를 담아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을 최대한 절제한 것이 특징이다.

패드 한쪽면은 이마, 볼 등 넓은 부위의 메이크업을 제거하기 쉽게 엠보싱면으로 돼 있고, 반대쪽은 부드러운 면으로 제작됐다.

웰더마 관계자는 “전반적인 소비 침체 가운데 기록한 1분기 성과를 바탕으로 신제품 출시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어 하반기에도 상승세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했다.

로또

한편 웰더마는 코로나 사태 이후 자사의 손소독제를 기부하며 나눔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앞서 1억원 규모의 손소독제를 대구시에 기부한 바 있다.

현재 판매중인 2차 기획 기부 세트는 웰더마 클린 핸드 새니타이저 겔 2ml 파우치형 1세트와 500ml 손 소독제, 클린 플러스 에어 스프레이로 구성됐다.  
메디컬투데이 박정은 기자(pj9595@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산업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응급처치 고혈압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