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메디컬투데이 세미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 화장품
분당수
산업 네오팜, ‘더마비’ 싱가포르 가디언 입점…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메디컬투데이 박정은 기자
입력일 : 2020-05-20 10:21:03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더마비 싱가포르 가디언 입점 (사진=네오팜 제공)

[메디컬투데이 박정은 기자]

네오팜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싱가포르 대표 H&B 스토어인 ‘가디언(guardian)’에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섰다고 20일 밝혔다.

‘가디언’은 왓슨스(Watsons)와 더불어 싱가포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로, 더마비는 싱가포르 가디언 61개 매장에 입점하며 동남아 지역에서 K-뷰티 브랜드의 우수성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더마비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을 비롯해 ▲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로션 ▲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 크림 ▲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오일 ▲ 마일드 모이스처 밀크 오일 등 주요 인기 제품들이 포함된다.

더마비는 입점과 동시에 ‘가디언 뷰티 데이(Guardian Beauty days)’ 행사에 참여하며 우수한 제품력과 사용감으로 현지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고객 체험 마케팅을 중심으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SNS 마케팅 등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 브랜드 인지도 및 경쟁력을 넓혀 나간다는 방침이다.

네오팜 관계자는 “싱가포르는 한류 영향력이 크고 아세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교두보로 인식되는 만큼 이번 가디언 입점은 의미하는 바가 크다”며 “현지에서의 다양한 마케팅과 세일즈 활동으로 브랜드의 인지도를 키워나가는 한편, 아토팜, 리얼베리어 등 자사 브랜드의 추가 진출을 통해 싱가포르를 넘어 동남아 시장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오팜은 중국을 비롯해 아세안, 중앙 아시아, 중동 등으로의 지속적인 확장을 통해 아시아 시장 개척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 4월 초 아토팜과 더마비가 몽골 울란바토르 이마트 3개점에 추가 입점을 완료했고, 리얼베리어는 아랍에미레이트의 유명 H&B 스토어 ‘빈시나(BinSina)’에 입점을 준비 중이다.

로또  
메디컬투데이 박정은 기자(pj9595@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산업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비만 응급처치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