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메디컬투데이 세미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 금융
로또리치
산업 KB금융, 바이럴 영상 런칭 5일 만에 조회수 100만 돌파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입력일 : 2020-05-19 14:10:50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Catch me if you can 메인 포스터 (사진=KB금융그룹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KB금융그룹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바이럴 영상 ‘Catch me if you can’편이 런칭 5일 만에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영상은 지난해 KB금융그룹이 선포한 그룹 미션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알리는 내용으로 최근 국민 액션 배우로 발돋움한 KB금융그룹 모델 이승기가 출연했다.

KB의 비밀요원 이승기가 KB국민은행 등 KB금융그룹 계열사들의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해 반대 세력을 따돌린다는 내용의 ‘첩보 영화’ 컨셉으로 추격, 액션 등 지금까지 금융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볼거리들을 제공한다.

KB는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메이킹 영상도 KB금융그룹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윤종규 회장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생활을 편리하게 변화시켜 나간다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 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만든 영상”이라며 “이번 영상에 보내주시는 응원만큼 세상을 바꾸기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혁신하는 KB금융그룹의 행보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산업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응급처치 당뇨병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