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메디컬투데이 닥터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락앤락, 색다른 쇼핑 경험 ‘Lockn樂 페스티벌’ 펼쳐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입력일 : 2020-04-06 14:41:54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락앤락(Lockn樂) 페스티벌 (사진=락앤락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콕이 장기화 됨에 따라, 집에서 색다른 쇼핑 경험과 혜택을 선사하고자 현대홈쇼핑과 함께 ‘락앤락(Lockn樂)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오는 8일 선보이는 ‘락앤락 페스티벌’은 현대홈쇼핑 최초로 ‘TV라이브 채널’과 현대H몰 모바일 전용 생방송인 ‘쇼핑 라이브’를 이원 생중계로 연계해 동시 방송을 진행한다. 특히,‘쇼핑 라이브’ 방송은 감각적인 라이프트렌드를 제안하는 ‘락앤락 플레이스엘엘 송파점’ 내부에 스튜디오를 구성하여 방송 중 매장을 생동감 있게 선보이고 다양한 제품을 소개해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TV라이브 채널’에서는 오후 6시 40분부터 2시간 동안, 최근 집밥 트렌드 영향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비스프리 스테커블’과 ‘살롱 드 오브제’를 선보인다. ‘비스프리 스테커블’은 식품 보관은 물론 탁월한 냉장고 정리 기능에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갖춘 밀폐용기다. 잡곡보관 용기와 세척솔까지 더해 총 20종 세트로 마련했다. 또한, 프리미엄 주물 쿡웨어 ‘살롱 드 오브제’는 세라믹 코팅으로 안심할 수 있는 냄비4종과 사각그릴프라이팬 및 키친툴과 우드도마 등 총 8종으로 알차게 구성해 눈길을 끈다.

스튜디오가 아닌 ‘락앤락 플레이스엘엘 송파점’ 매장에서 방송을 펼치는 현대H몰 모바일 전용 생방송인 ‘쇼핑 라이브’는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이원 생중계를 통해 TV라이브 방송 중간중간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간다. 또한 ‘쇼핑 라이브’에서는 주 시청자인 2030를 고려해 판매 제품을 다소 차별화했다.

전체 1시간 방송 중 30분 동안은 개인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텀블러를 제안한다. 휴대가 편리한 ‘처비 텀블러’와 책상 위에 두고 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는 '뉴 커피필터머그’, 도시락으로도 활용 가능한 ‘죽통’ 등 총 5종을 1만원 대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 30분 방송에서는 ‘TV라이브 채널’에서 선보인 ‘비스프리 스테커블 총 20종’ 세트를 동일하게 선보여, TV채널에서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도 모바일에서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락앤락은 TV라이브 및 모바일 쇼핑 라이브를 통해 구매한 고객 전원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6월 말까지 락앤락 직∙가맹점(25개점)에서 사용 가능한 40% 할인 쿠폰을 증정해,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적극적으로 독려한다. 해당 쿠폰으로 저장용품부터 쿡웨어, 음료용기 등 락앤락의 전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단 타 프로모션이 적용된 제품은 제외된다.

로또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이경숙 상무는 “코로나19 여파로 오프라인 매출이 감소하는 가운데, 두 기업이 함께 시너지를 발휘해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한 결과 TV와 모바일을 넘나드는 이원 생중계 방송을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새로운 시도가 오프라인 매장에 활기를 불어넣어 줌과 동시에 ‘집콕’에 지친 소비자들에게는 신선하고 즐거움 쇼핑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락앤락 페스티벌’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현대H몰에서 락앤락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미니공기청정기 등 소형가전부터 쿡웨어, 도시락 등 유용한 주방용품을 살펴볼 수 있으며, 방송 예정인 ‘비스프리 스테커블’과 ‘살롱 드 오브제’도 사전에 구매할 수 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산업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비만 건강질병보기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