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메디컬투데이 다이소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의료
로또리치
의료 러블리안성형외과,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성형외과 부문 수상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입력일 : 2020-04-02 14:07:44
목록보기 프린트 확대축소 RSS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성형외과 부문 대상을 수상한 러블리안성형외과의 의료진 (사진=러블리안성형외과 제공)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러블리안성형외과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성형외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 러블리안성형외과는 상담부터 수술까지 환자 중심의 진료를 고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력과 정성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겠다는 다짐처럼, 러블리안성형외과는 환자에게 성공적인 결과를 안기기 위해 의료진이 상담부터 수술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는 환자 1:1 책임 전담제와 수술 후 빠른 회복 및 일상생활 복귀를 돕고 있다.

러블리안성형외과가 성형외과 부문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이유로는 수술 후에도 오랜 세월 동안 이뤄지는 사후 관리 프로그램이 손꼽힌다. 체계적인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후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고민거리들에 대해 10년 동안 지속적인 A/S까지 진행하고 있어 일명 ‘평생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이 돋보이고 있다.

성형수술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한 노력도 이루어지고 있다. 의료진들은 각 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새로운 수술법 습득을 위해 국내외 학회 활동에 꾸준히 참여해 급변하는 성형 트렌드를 이끄는 동시에 환자들에게는 우수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중이다.

이러한 러블리안성형외과의 세심함은 실제로도 오랫동안 외모 콤플렉스를 지녀 온 환자들의 수술 만족도를 한껏 끌어올리는 데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러블리안성형외과 관계자는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성형외과 부문에서 우리 러블리안성형외과가 대상을 수상하게 돼 진심으로 기쁘다”라며, “오랫동안 환자 하나만을 바라보며 끝없이 연구해온 결과인 만큼, 앞으로도 환자들의 기쁨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진료를 이어 나가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로또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수클리닉 언니둘이TV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건보
의료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응급처치 건강질병보기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