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메디컬투데이 수원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분당수
산업 이커머스서 구매한 소고기에서 벌레 나와…“회수 후 조사 진행 중”
메디컬투데이 손수경 기자
입력일 : 2020-04-01 07:03:14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회사 측 “전량 판매 중지 해 조사 후 판매 재개”
[메디컬투데이 손수경 기자]

이커머스에서 구매한 소고기에서 벌레가 나왔다는 소비자 주장이 제기된데 이어 문제 제품을 회수하지 않은 채 지속 판매해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해당 업체에서는 현재 제품을 회수해 조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한 매체에 따르면 소비자 A씨는 지난 25일 미국산 시즈닝 소고기 제품 2팩을 구매해 이튿날 새벽 제품을 배송 받아 1팩을 구워 먹으려다가 고기 속에서 벌레를 발견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A씨는 곧바로 식사를 중단하고 해당 업체에 항의했지만 환불 처리를 했을 뿐 별다른 추가 조치를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업체 측은 “환불 조치는 바로 이뤄졌으며 제품 회수에 대해서는 조사를 위한 고객 개인정보 동의 여부가 지연되면서 문제 제품의 회수가 늦어졌다”고 설명했다.

또한 “해당 품목에 대해 전량 판매 중지 후 조사를 진행했고 문제가 없음이 확인 돼 판매를 제개했다”며 “유통상 문제인지 제조사 측에서의 문제인지는 조사 결과가 나와봐야 알것 같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손수경 기자(010tnrud@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동화약품잇치
산업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고혈압 당뇨병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