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 ‘쥬비덤 잇’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국내 론칭

고동현 / 기사승인 : 2020-03-26 10:01:12
  • -
  • +
  • 인쇄
▲쥬비덤 잇 (사진=한국엘러간 제공)

한국엘러간은 ‘나를 더 나답게, 쥬비덤 잇’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국내에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필러 시술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관련한 여러 오해를 가지고 있다는 소비자 조사에 근거해, 필러 시술에 대한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에서는 스스로를 사랑할 줄 아는 자신감 있는 여성의 모습을 전달하고자 일러스트 모델 '쥬인공'을 대표 이미지로 활용하며, 온오프라인 채널들을 모두 활용해 필러 시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및 소비자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랜드 홈페이지는 처음 필러 시술을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13개의 자주 하는 질문을 포함해 브랜드 캠페인 홈페이지로 개편했으며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에서는 쥬비덤 공식 계정을 통해 쥬비덤 브랜드와 필러에 대한 정보들을 지속적으로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쥬비덤 필러를 사용하는 클리닉에도 소비자용 브로셔를 비치하여 쥬비덤 잇 캠페인을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국엘러간 김지현 대표이사는 “필러를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 분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믿을 수 있는 정확하고 상세한 정보”라며 “소비자 분들이 이번 쥬비덤 잇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필러 시술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얻고 본인의 니즈에 가장 알맞은 필러를 선택하는 데 충분한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대원제약 '사노렉스정' 자진 취하…왜?2021.10.25
삼성바이오로직스 위탁생산 모더나 백신…국내 공급은?2021.10.25
비씨월드제약, ‘텔미누보’ 타겟 특허 장벽 허물었다2021.10.25
콜린알포 임상 재평가 미참여 7개 품목 허가 취소2021.10.25
‘약가인하 예고’ 의약품 공급중단 결정2021.10.25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