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메디컬투데이 수원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 식품
로또리치
산업 파리바게뜨, 집콕족 위한 ‘HMR 제품 2종’ 출시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입력일 : 2020-03-26 10:17:15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SPC그룹의 파리바게뜨는 ‘집콕족’을 위한 가정간편식(HMR· Home Meal Replacement)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의 함박스테이크가 통으로 들어간 미트소스 파스타인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 ▲노릇하게 구워낸 로스트 치킨과 굴소스라이스가 로제 소스에 어우러진 ‘치킨 로제 도리아’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양을 약 1.8배 늘여서 성인 남성의 한 끼로도 충분하도록 했다. 전자레인지 또는 오븐에서 간편하게 데우면 레스토랑에서 방금 조리한 듯한 맛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SPC그룹의 식품 연구개발(R&D) 분야의 강점과 전국 3400개의 매장을 활용해 앞으로도 다양한 간편식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산업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응급처치 응급처치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