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수 메디컬투데이 닥터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건강
메디컬투데이 > 건강
로또리치
건강 잘 빠지지 않는 이중턱, 트루스컬프아이디로 개선 기대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입력일 : 2020-03-16 16:37:47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추웠던 날씨가 풀리자 오랜만에 느끼는 따뜻한 날씨에 야외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겨울 동안 움츠렸던 근육들을 풀어주고, 다가올 여름을 대비하기 위해서는 봄부터 가벼운 스트레칭과 함께 본격적인 체중감량 계획을 세워야 한다.


하지만 아무리 부위별로 꼼꼼한 감량 계획을 세우고 관리를 진행해도, 이미 얼굴 밑에 자리 잡고 있는 이중턱 없애기는 결코 쉽지 않다. 이중턱은 비만으로 인해 나타나기도 하지만, 대부분은 턱 밑의 근육이 약화돼 지방이 쌓여서 생기는 경우가 많다.

턱 밑 근육의 약화는 노화로 인한 경우도 있지만, 턱을 손으로 받치거나 높은 베개를 사용하는 등의 평소 습관에 의해서도 발생한다. 이에 이중턱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 턱에 지속적인 압박을 가하는 습관을 줄이는 것이 좋다.

이미 생긴 이중턱을 없애기 위해서는 지방흡입이나 실 리프팅, 윤곽주사 등의 시술 등이 고려된다. 하지만 지방흡입이나 리프팅은 얼굴에 작은 절개를 이용해 시술을 진행하는 방법으로, 절개를 꺼리는 이들은 레이저를 이용한 시술을 선호한다.

그중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턱의 불필요한 지방을 감소시키고 타이트닝에도 도움을 주는 ‘트루스컬프iD’는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개인 맞춤형 바디스컬프팅 시스템으로, 턱뿐만 아니라 신체 모든 부위의 지방 감소 및 타이트닝에 도움을 준다.

신체 각 부위에 특화된 바디와 페이스, 핸즈프리 총 3가지의 핸드피스로 더 넓은 부위를 한 번에 시술할 수 있으며, 이중턱의 경우는 페이스 전용 핸드피스를 사용해 통증 및 부작용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로또
▲서경희 대표원장 (사진=아이러브강남성형외과/피부과 제공)

트루스컬프아이디는 강력한 고주파를 15mm 깊이의 지방층까지 균일하게 침투시켜, 지방층의 온도를 47도~48도로 유지하면서 지방을 파괴한다. 지방층에 전달된 고주파 에너지는 열로 지방세포를 파괴해 총 12주간 서서히 체내에서 지방을 배출시키게 된다.

임상결과 평균 24%의 지방세포 감소 결과를 보여주고 있는 트루스컬프아이디는 이중턱 개선뿐만 아니라 볼살이나 턱살 등의 얼굴 V라인 개선에 효과적으로 도움을 주며, 피부탄력과 스킨 타이트닝에 도움을 줘 전체적으로 매끄러운 얼굴라인 교정을 할 수 있다.

아이러브강남성형외과/피부과 서경희 대표원장은 “트루스컬프아이디 리프팅은 개인별 피부 두께와 상태를 고려해 실시간으로 표피를 모니터링하면서 진행해 능숙한 컨트롤이 기반된 숙련된 기술력이 필요하다”며 “효과적인 이중턱 개선 효과를 위해서는 다년간의 경험으로 충분한 임상이 축적된 숙련의에게 시술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동화약품잇치
건강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당뇨병 건강질병보기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