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메디컬투데이 닥터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분당수
산업 세븐일레븐, 문학 감성 담은 차별화 음료 2종 출시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입력일 : 2020-02-27 08:55:22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감성음료 2종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문학 출판사 ‘창비(창작과 비평)’, 식품 제조업체 ‘빙그레’와 함께 문학 작품을 담아낸 감성 음료를 출시했다.

세븐일레븐 ‘감성음료’는 창비의 대표 문학 작품과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됐으며, ‘감성밀크티’와 ‘감성아메리카노’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감성밀크티’는 인도의 대표적인 홍차 아쌈을 사용해 진한 홍차의 맛과 달콤함이 특징이며, ‘감성아메리카노’는 브라질 원두를 사용해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제 23회 대산문학상 수상작인 황정은 작가 소설 '계속 해보겠습니다'와 이제니 시인의 '아마도 아프리카'의 대표 글귀를 상품 패키지에 감성적으로 그려냈다. 바쁜 일상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위로를 전하는 따뜻한 문구와 디자인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제품 하나를 사더라도 가치소비, 감성소비를 하는 트렌드가 사회 전반적으로 확산됨에 따라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

지영근 세븐일레븐 음료담당 MD(상품기획자)는 “콘텐츠와 감성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가 소비트렌드를 이끌면서 문학작품과 이색 콜라보를 시도하게 됐다”며 “추후 다른 문학작품이 담긴 패키지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산업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고혈압 당뇨병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