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현대홈쇼핑 론칭

고동현 / 기사승인 : 2020-01-31 14:21:09
  • -
  • +
  • 인쇄
▲센텔리안24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사진=센텔리안24 제공)

동국제약의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오는 3일 오후 2시 35분 현대홈쇼핑에서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센텔리안24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은 동국제약의 피부과학으로 완성한 핵심성분인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담아 피부 케어와 메이크업 커버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으로 건강하게 윤기 있는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저자극, 여드름성, 민감성 피부 등 3가지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이탈리아 산소수 성분을 함유해 답답함 없이 가볍게 밀착되어 숨쉬는 커버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부활초 성분과 보검선인장추출물의 풍부한 수분감으로 촉촉한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랑스산 콜라겐이 피부 탄력을 케어하고 영국산 판테놀 성분이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며, 34시간 안티다크닝 커버와 톤업 지속 효과로 하루 종일 들뜸 없이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은 급격한 환경 변화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피부 케어’와 자연스럽게 촉촉한 피부 광택을 연출하는 ‘메이크업 커버’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다가오는 환절기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라며 “오는 3일 방송되는 현대홈쇼핑 생방송에서 다양한 혜택과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아성다이소, '초초스랩' 출시
일동제약, 염모 기능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 출시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생활용품 ‘포켓몬 에디션' 제품 출시
TS트릴리온, 지난해 이어 올해도 ‘적자 행진’
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쿠션’ 리뉴얼 출시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