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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 부문 고성장
메디컬투데이 박정은 기자
입력일 : 2020-01-23 15:4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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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컬투데이 박정은 기자]

의류주로 분류되던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화장품 부문이 고성장함에 따라 화장품으로 승부를 보는 상황이 됐다.


SK증권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지난해 4분기 매출액은 4070억원, 영업이익은 272억원으로 전년대비 각각 12%, 52% 증가한 것으로 추정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를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딥디크'를 포함해 마진이 높은 향수 등의 수입 화장품의 매출도 호조세를 보일 전망이다.

SK증권 전영현 연구원은 "지난해 3분기에 약 600억원 수준의 매출을 올렸던 비디비치가 4분기에는 판매 규모를 더욱 확대시키며 약 630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며 "2018년에는 미미했던 수준의 광군절 하루 판매액이 지난해에는 18억원가량 발생했고, 겨울철 화장품 성수기 영향도 일부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메디컬투데이 박정은 기자(pj9595@md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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