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메디컬투데이 수원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롯데주류, ‘처음처럼ㆍ클라우드ㆍ청하’ 3人3色 신규포스터 공개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입력일 : 2019-12-11 09:20:36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처음처럼ㆍ클라우드ㆍ청하 신규포스터 (사진=롯데주류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롯데주류가 ‘수지’, ‘전지현’, ‘청하’ 3인의 뮤즈들과 함께한 ‘처음처럼’, ‘클라우드’, ‘청하’의 신규포스터를 11일 공개했다.

‘처음처럼’ 포스터는 물감으로 그린듯한 부드러운 느낌의 ‘더 부드러워진 처음처럼’이라는 문구와 함께 포근한 느낌을 주는 하얀 스웨터를 입은 수지의 모습을 사진 속 사진 형태로 보여주면서 ‘처음처럼’의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클라우드’ 포스터는 고급스러운 블랙을 배경으로 ‘클라우드’의 풍부한 맛과 거품을 상징하는 골드&화이트 색상을 살려 3년만에 모델로 돌아온 ‘전지현’과 함께 했다. 하단에는 ‘100% 발효원액 그대로, 물타지 않아 더 풍부한 맛과 거품’이라는 문구를 통해 ‘클라우드’만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청하’ 포스터는 화사한 햇살을 배경으로 하얀 스웨터를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청하’의모습과 아기자기한 그림들이 포함된 귀여운 글씨체를 사용한 ‘맑고 깨끗한 청하’ 문구를 통해 ‘청하’의 젊은 감성과 제품 속성을 군더더기 없이 담아 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각 제품의 특징을 모델의 이미지와 다양한 색감, 연출을 활용해 포스터에 담아냈다”며 “포스터를 비롯해 광고영상,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와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동화약품잇치
산업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당뇨병 비만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