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수 메디컬투데이 세미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KT&G, ‘릴’ 출시 2년만에 서비스센터 전국 190여개 구축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입력일 : 2019-12-03 16:56:51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릴’ A/S 채널이 확대돼 현재 전국에 190여개 서비스센터가 구축됐다. (사진= KT&G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KT&G가 지난 2일 서울 강동구 길동에 전자담배 ‘릴(lil) 공식서비스센터’ 강동점을 오픈하며 ‘릴’ 출시 2년 만에 전국 190여개 채널의 서비스망을 구축했다고 3일 밝혔다.

KT&G는 지난 2017년 11월 ‘릴 1.0’을 출시하고 이어 ‘릴 플러스’, ‘릴 미니’ 그리고 ‘릴 하이브리드’까지 궐련형 전자담배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확대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러한 호응은 릴의 뛰어난 제품력이 중요하게 작용했으며 KT&G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가 제품 성공을 뒷받침했다.

디바이스의 수리와 교환, 흡연품질 상담까지 이뤄지는 서비스센터는 지난해 5월 오픈한 강남점을 시작으로 이번에 오픈한 강동점을 포함해 전국 17개 지역으로 확대 운영하고 있으며 디바이스 교환이 가능한 ‘릴 스테이션’은 전국 50개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KT&G가 업계 최초로 시행한 찾아가는 A/S도 고객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전국 121개소에서 운영하고 있다. 찾아가는 A/S는 콜센터 접수 후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영업사원이 방문하는 형태로 이뤄진다. 뿐만 아니라 도서 산간지역 고객을 고려해 택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찾아가는 A/S등 KT&G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는 고객들이 ‘릴’을 선택하는 주요 요인이다”면서 “서비스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A/S 품질 향상에 집중해 고객 편의성을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오픈한 ‘릴 공식 서비스센터 강동점’은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KT&G 강동지사 (강동구 길동 335-5) 1층에 자리하고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일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운영된다.

닥터수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종근당스타일에이지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산업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건강질병보기 고혈압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