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수 메디컬투데이 닥터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닥터수
산업 메디힐, 중국 경동닷컴에서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메디컬투데이 박정은 기자
입력일 : 2019-11-18 14:18:13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메디컬투데이 박정은 기자]

‘메디힐’이 중국의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 기간 동안 약 174억 원의 매출을 기록, 전년 대비 15% 성장하며 중국의 주요 온라인 쇼핑몰인 경동(JD닷컴)에서 1위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메디힐은 중국의 주요 온라인 쇼핑몰인 경동닷컴에서 중국 토종 뷰티 브랜드인 원리프(One-Leaf)와 쯔란탕(Chando) 등을 제치고 마스크팩 부문 1위를 차지하는 긍정적인 성과를 얻었다. 이날 경동닷컴에서 판매된 메디힐 마스크팩 길이를 총 합하면, 에펠탑 1,200개를 세운 높이와 같다.

메디힐은 또한 광군제를 기념해 지난 달 20일 중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왕홍인 신유지(辛有志)와 함께 ‘메디힐 N.M.F 아쿠아링 앰플마스크’ 예약 판매 방송을 진행하였고, 광군제 당일 판매한 결과, 이날에만 약 1,354만 위안(한화 약 23억원)의 판매고를 달성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이 외에도 중국 배우인 후명호를 활용, ‘메디힐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메디힐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REX’ 등으로 특별 구성한 광군제 한정 기획 세트 역시 준비해둔 물량이 빠른 시간 내 완판되어, 2차 추가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메디힐 관계자는 “중국의 인기 배우인 후명호와 계약한 것은 물론 웨이야(Viya), 신유지(辛有志)등 TOP급 왕홍을 비롯, 다잉즈(大英子), 장모판(张沫凡) 등 다수의 왕홍과 라이브 판매 방송을 진행해 높은 매출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메디힐은 현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하고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중국 시장에서 견고한 위상을 유지할 계획”이라 전했다.  
메디컬투데이 박정은 기자(pj9595@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종근당스타일에이지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휴온스 글로벌
산업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비만 고혈압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