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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바디프랜드, 中 국제수입박람회 참가…‘람보르기니 안마의자’ 전시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입력일 : 2019-11-09 09:18: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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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일까지 상해 국가회의전람센터에 체험공간 운영
▲중국 국제수입박람회에 참가한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바디프랜드가 중국 국제수입박람회(China International Import Exibition, CIIE)에 참가해 안마의자 등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CIIE는 중국 상무부와 상해시가 공동 주최하는 중국 최대 규모의 박람회로 지난 5일 개막해 10일까지 엿새 동안 상해 국가회의전람센터에서 열린다. 전 세계 150개국에서 3700여개 기업이 참가했으며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12대를 전시해 글로벌 고객들의 체험을 도왔다.

현장에서는 바디프랜드가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와 손잡고 세계 최초로 출시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모델명 LBF-750)’를 비롯해 세계 최초의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Highkey)’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마블(MARVEL) 캐릭터 버전의 안마의자도 전시됐다.

이 가운데 현장 관람객들의 시선을 단연 사로잡은 모델은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는 슈퍼카 특유의 날렵하고 역동적인 디자인에 20가지가 넘는 자동 안마 프로그램 등 최고급 기능을 갖춘 하이엔드(High-end) 제품이다.

디자인에서는 머리부부터 시원하게 내리 뻗은 직선과 날렵함으로 슈퍼카의 힘과 성능을 표현했고 측면부의 작동버튼은 람보르기니 차량에 적용된 모양을 그대로 옮겼다. 빨강과 노랑 등의 색상은 집안에 놓여 있는 자체로 뛰어난 인테리어 효과를 낸다.

기능에서는 자동 안마 기능과 함께 스트레스지수 측정 등으로 이용자가 몸 상태에 따라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편안함을 극대화하고자 슈퍼카에 쓰이는 버킷 시트(등 부위가 깊어 몸을 감싸주는 형태의 시트)를 입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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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부와 측면부 등의 5개 조명으로 심리적 안정을 유도하는 ‘라이팅 테라피’도 적용했고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5.1 채널 스피커는 고가의 거실용 스피커를 대체할 정도로 성능이 우수하다.

회사 관계자는 “지금까지 바디프랜드는 세상에 없던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제품을 내놓은 만큼 박람회장을 찾은 전 세계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1위 기업으로서 글로벌시장 소비자들과의 소통 강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프로스트&설리번'에 따르면 바디프랜드는 2017년 기준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에서 점유율 8.1%를 기록해 1위에 올랐다. 바디프랜드는 2017년 미국, 중국을 시작으로 올해는 프랑스 파리에 전시장을 오픈하며 유럽시장에도 진출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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