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말리안-대화제약 메디컬투데이 매일유업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동구바이오제약, ‘셀블룸’ 신제품 ‘레오파드 리저브 핸드크림’ 출시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입력일 : 2019-11-04 09:37:49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레오파드 리저브 핸드크림 (사진= 동구바이오제약 제공)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동구바이오제약은 자사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이 집중보습 성분과 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해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손으로 가꿔주는 신제품 ‘레오파드 리저브 핸드크림’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레오파드 리저브 핸드크림'은 시어버터와 22가지 보습성분의 시너지 작용으로 건조한 손에 깊고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하고 ‘3D 줄기세포 배양액(1000ppm)’을 통해 손상된 손 피부에 집중영양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며, 시크한 디자인의 핸디한 30ml 용량으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다양한 온라인 특가세트와 SNS 소비자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혜택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셀블룸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셀언니’ 브랜드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장윤주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은 '셀언니 쓰는 피부과' 캠페인에 본격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셀언니 쓰는 피부과' 캠페인은 장윤주의 일상을 담은 영상 시리즈로서 그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 든 셀블룸 제품과 다양한 일상의 에피소드를 보여주고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고 감성적으로 다가설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시리즈는 디지털 광고와 SNS채널을 통해서 소비자들과 만나게 된다.

셀블룸 관계자는 “신제품 ‘레오파트 리저브 핸드크림’ 출시와 ‘셀언니 쓰는 피부과’ 캠페인은 셀블룸이 대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도약하는 중요한 변곡점이 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닥터수

한편 ‘셀블룸’은 온라인몰, 면세점, H&B스토어 및 피부과, 성형외과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국내외를 망라한 지속적인 유통망 확대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수일개발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산업
포토뉴스
 KGC인삼공사, 수험생-청소년 건강 관리 캠페인 실시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응급처치 고혈압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