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말리안-대화제약 메디컬투데이 수원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JW중외제약, 배우 신예은 모델로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 광고 온에어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입력일 : 2019-10-23 11:26:46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케이블TV와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어
▲ 배우 신예은이 출연한 프렌즈 아이드롭 광고장면 (사진= JW중외제약 제공)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JW중외제약은 자사의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 동영상 광고를 처음으로 공개하고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동영상 광고에서는 ‘에이틴(A-TEEN)’ 여주인공으로 데뷔해 청소년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른 ‘에이틴 배우 신예은이 출연해 상쾌하고 청량한 이미지를 활용해 제작됐다.

JW중외제약은 광고에서 동요 ‘아침 먹고 땡’을 ‘건조할 때 드롭’, ‘렌즈 껴도 드롭’, ‘시원하게 드롭’ 등으로 개사한 CM송을 바탕으로 수분감과 청량감을 제공하는 제품 특징을 표현했다.

‘프렌즈 아이드롭’ 광고는 케이블TV와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프렌즈 아이드롭’은 염화나트륨, 염화칼륨, 포도당 등을 통해 눈에 영양을 공급해 주고 멘톨 성분이 눈을 상쾌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프렌즈 아이드롭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맑고 순수한 모델 이미지와 중독성 있는 경쾌한 CM송을 활용했다”면서 “앞으로도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인공눈물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엘

한편 ‘프렌즈 아이드롭’ 제품은 멘톨 함유랑에 따라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의 ‘순’, 산뜻한 시원함을 제공하는 ‘쿨’, 강한 청량감을 주는 ‘쿨하이’ 등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수일개발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동화약품잇치
산업
포토뉴스
 KGC인삼공사, 수험생-청소년 건강 관리 캠페인 실시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비만 당뇨병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